201906 모평 성적 기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7367748

국어 100
수나 96
영어 93
법정 45
사문 47
아랍어 50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남몰래 보는 특수외국어 정보글 36 45
+) 정보를 드리기 위한 글이므로 추천보다는 조용히 검색을 통해서만 읽히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7367748

국어 100
수나 96
영어 93
법정 45
사문 47
아랍어 50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남몰래 보는 특수외국어 정보글 36 45
+) 정보를 드리기 위한 글이므로 추천보다는 조용히 검색을 통해서만 읽히길...
수나 머틀림
베스킨 ~ 라빈스 ~ 써리 ~
해설해줄까여
좀 더 생각해봐야겠오요

와갓갓님 우는척하면서 기만 ㄴㄴ
저 심각합니다
앗.. 죄송 ㅜㅜ
ㄱㅁ
ㄴㄴ;
저 점수면, 경한 안정권, 원치 경합권, 서울대 안정권일 듯 하네요.!
그정도쯤 되겠죠? 지금 사탐을 아예 안보고 친 거라서 사탐을 확실히 보완하긴 해야 할 듯 하네영 ㅋㅋ 감사합니다
하...저는 수학이 너무나 안오르네요 ㅠㅠ
서울대는 아니어도 고대 사범이라도 가려면 96은 먹고 가야할텐데 ㅠㅠ
국어를 더 끌어올리면 되죠! ㅋㅋ
그게 더 나을듯 한데 문학을 잘 못해서 엉엉 ㅠㅠ 문학하나 문법하나 틀렸네요
문학은 제대로 기출만 봐도 초스피드로 늘어요 ㅠㅠ ㅎㅇㅌㅎㅇㅌ
저 진짜 수학 어떻게 공부하는지 알려주실수 있나요....쌩노베까지는 아니지만 만년 2등급입니다....
우선 기출을 갈아마실때까지 분석 => 92점까지 올라가고
실모 등등 훌륭한 퀄의 2130을 계속 접하면서 기출 아이디어 접목시키기로 => 96점 베이스 정도까지는 올렸습니다.
저도 100점까지는 잘 모르겠네요 ㅜㅜ
ㄱㅅ합니다 되새길게여....
비문학 다 읽고 푸시나요? 중간에 돌아가나요?
저는 원샷원킬
하지만 중간에 끊어읽는 걸 추천드립니다
중간에 문제로 돌아가는건가요?
네 처음 시도할 때는 두 문단 정도 끊어읽으면서 선지 판단하는 걸 추천드려용
2004년 여자로 해놓으신 이유좀 ㅋㅋ
ㅋㅋㅋㅋㅋ 커여운 중 2인데요 >.<

형 멋져요형잘보셧어요? 전 그저그런 ㅜ
개쳐맞으실..?
저게 어딜봐서;;
영어 그냥저냥 칠줄알거 공부 거의안했는데 와장챵 무너짐
오르비도 줄이고 공부해야겠다..
왘ㅋㅋㅋㅋ 국어+영어+아랍어+중국어 실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