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패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7101559
프패샀는데 수강기간 하루남았다고 뜨네요.ㅠㅠㅠ 이거 연장해야 되나요?? 딴데는 그냥 수능날까지 볼 수 있게 해주든데.ㅠ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당신은 아마도 천재? 배성민은 신이야배성민은 신이야배성민은 신이야배성민은 신이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7101559
프패샀는데 수강기간 하루남았다고 뜨네요.ㅠㅠㅠ 이거 연장해야 되나요?? 딴데는 그냥 수능날까지 볼 수 있게 해주든데.ㅠ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당신은 아마도 천재? 배성민은 신이야배성민은 신이야배성민은 신이야배성민은 신이야
수강기간 끝나도 다시 수강신청하면 되용
연장할 수도 있고 다시 신청할 수도 있어요
수강신청 새로 하면 진도 초기화되구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