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응애예요 [716161] · MS 2016 · 쪽지

2018-04-16 19:36:32
조회수 674

반수생 딜레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6856319

중간고사 시즌이잖아요...요즘 다들 열심히 하고 계시는데 전 그렇지않거든요ㅠ 

삼반수준비중인데 저는 학과가 적성에 맞지 않아 학과공부도 열심히 하고있지않구요..그냥 남들 중간고사 공부하니까 분위기타서어영부영 해요ㅠ 그렇다고 수능공부를 하지도않아요....

학교 네임벨류를 떠나서 학과적성이 안맞으니까 죽어도 다시 돌아올 생각없습니다(진짜 만약에 실패해서 나중에 원서쓸때는 또 모르지만요)자퇴하고싶지만 부모님께서 죽어도 허락안하실거구요.

반수에대한 마음은 확실한데 지금 이도저도 아닌 행동을 하고있자니 답답하고 제 자신이 한심하네요.

중간고사 일주일 남은 이시점에서 저는 학과공부를하는게 더 나은선택일까요 수능공부를 하는게 더 나은선택일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