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00년 [778996] · MS 2017 · 쪽지

2018-03-08 23:49:07
조회수 871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6424977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거짓말쟁이 문장 · 571524 · 18/03/08 23:50 · MS 2015

    9월에 바꾸고 50받는 사람도 봤음 안늦었어요

  • 00년 · 778996 · 18/03/08 23:51 · MS 2017

    ㅠㅠ근데 점점 어려워진다는 소리를 들어서ㅠㅠ 사실인가요??

  • 거짓말쟁이 문장 · 571524 · 18/03/08 23:53 · MS 2015

    어려워져봤자 화1 발끝도 못따라가요 ㅋㅋㅋ

  • 00년 · 778996 · 18/03/08 23:54 · MS 2017

    !!!!! 그렇군요.. 바꿔야겠어요.......

  • 병뚜껑 · 731349 · 18/03/08 23:50 · MS 2017

    화학 오늘거 안풀어보긴햇는데
    어렵지않앗나요??
    계속하다보면 화학진짜꿀인데..

  • 00년 · 778996 · 18/03/08 23:52 · MS 2017

    .. 꿀이군여...ㅠㅠ 저는 너무 어려워서 시간을 맞출 자신이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 샤대가서샤샤샤 · 726569 · 18/03/08 23:58 · MS 2017

    진짜 지학은 3개월 정도만 빡세게 하면 충분히 만점 ㅆㄱㄴ인거 같아요

  • 00년 · 778996 · 18/03/09 00:11 · MS 2017

    표점이 낮게 나오고 실수하면 훅간다고 해서 고민이에요ㅠㅠ

  • 샤대가서샤샤샤 · 726569 · 18/03/09 00:12 · MS 2017

    화학같은 스피드 퀴즈에서 실수하는 거보다는 나을듯합니다..

  • 00년 · 778996 · 18/03/09 00:13 · MS 2017

    넵 조언 감사합니다!

  • Rendezvous · 800489 · 18/03/09 00:05 · MS 2018

    화학공부 열심히 했는데 이번꺼 시간 못맞춘거면 바꾸는거 추천.
    솔직히 화학은 너무 고인물싸움임

  • 00년 · 778996 · 18/03/09 00:12 · MS 2017

    이번 방학때 국영수 위주로 해서 과탐을 그리 열심히 한건 아니라서ㅠㅠ.. 근데 열심히하면 되겠지 하고 지금 안바꿨다가 6월에 바꾸면 더 손해인거같다서 고민이네요ㅠㅠ 감사합니다..

  • Rendezvous · 800489 · 18/03/09 00:14 · MS 2018

    저도 화1러여서 님 입장 이해됩니다. 화학 하실거면 6모 전까지 완벽하게 공부하시고 이거 다시 풀어보세요. 길어도 25분안에는 다풀어야됨

  • 00년 · 778996 · 18/03/09 00:14 · MS 2017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Rendezvous · 800489 · 18/03/09 00:14 · MS 2018

    공부 열심히 한 사람 입장에서 이 시험지는 '절대' 어려운 시험이 아닙니다.
    아 그리고 15번은 거르세요

  • 00년 · 778996 · 18/03/09 00:15 · MS 2017

    아.. 넵 감사합니당ㅠㅠㅠㅠㅠㅠ ㅠㅠㅠ

  • 설화학19 · 796036 · 18/03/09 02:19 · MS 2018

    저 궁금한게 이번 화학이 3월 기준에서 어려운 시험이 아니란 뜻인지 아니면 평가원 수능 기준에서 어려운 시험이 아니란 뜻인지 좀 가르쳐주세요
    나름 방학때 화학 판다고 팠고 꽤 자신감도 붙었는데 이번에 다 풀고 시간이 별로 안 남아서... 수능이 이정도면 쉽다고 생각하겠는데 3월 모평이라는 이름하에서도 어려운 수준이 아니었나요? ㅠㅠ

  • Rendezvous · 800489 · 18/03/09 02:20 · MS 2018

    수능 기준으로 말한거에요. 3월 기준이면 꽤 빡빡하게 낸거죠. 다 푸셨다면 잘하시는거
    어차피 목표는 수능이니까 위에 저렇게 말해놓은 거라서..ㅎ

  • 설화학19 · 796036 · 18/03/09 02:22 · MS 2018

    아 다행이네요 ㅎㅎ
    그래도 이 정도는 20분 안쪽으로 컷할 수 있도록 조금더 실력을 올려야 할 듯...

  • Rendezvous · 800489 · 18/03/09 00:15 · MS 2018

    말이 좀 과격한 감이 없잖아 있는거 같은데 그만큼 요즘 화학이 좀 그래요.ㅠㅠ

  • 00년 · 778996 · 18/03/09 00:16 · MS 2017

    아녜요... 덕분에 현실파악 햇어요..ㅠㅠ!!

  • 수의수의고고 · 798538 · 18/03/09 17:27 · MS 2018

    진짜바꿔야되요 작년 6 9 수능
    45 47 45인데 바꿔야될필요성이 많이느껴져서 저도바꿧습니다 69잘쳐도 수능가서미끄러지는수 다반사고
    진짜 상위권표본수가 넘쳐나서 바꾸시는게 나아요..

  • 00년 · 778996 · 18/03/09 21:15 · MS 2017

    ㅠㅠ저보다 훨씬 잘하시는 분이 그런말 하시니..ㅠㅠㅠ 거의 바꾸기로 마음 굳혔어요ㅠㅠ 혹시 인강들으시나요? 인강들으신다면 어디꺼 들으시는지 알수잇을가요??

  • 수의수의고고 · 798538 · 18/03/09 23:13 · MS 2018

    저는 오지훈 개념강의듣고 기출풀기시작한다음
    지엽이나 부족한개념은 하이탑이나? 완자이런거에다써있어서 외워보려구요

  • 수의수의고고 · 798538 · 18/03/09 23:15 · MS 2018

    일단 화학처럼 발상?이나 암기보다는 이해위주로 시작해보고있어요 저는 4단원부터들어서 123으로가려구요

  • 00년 · 778996 · 18/03/10 08:29 · MS 2017

    아.. !! 감사합니당!!! 많은도움됐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