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찬우T 화이트데이 영상편지 이벤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6337362
♥♥♥♥3/14 화이트데이♥♥♥♥
심찬우T와 함께라면
따뜻할거에요
이벤트 기간: 2/28(수)~3/7(수) 1차 마감
이벤트 기간: 3/8(목)~3/15(목)
※이 이벤트는 남녀불문 참여 가능합니다.
남성분들 시무룩 노노해

하나!
이벤트 기간 내
심찬우T 프리패스 구매시
무조건 문화상품권 2만원 + 페레로로쉐 기프티콘을!

두울!
이벤트 기간 내
심찬우T 프리패스 구매하고
주제에 맞게 댓글 달면
심찬우 T가 영상편지로 화답을!

Q
"수험생으로써 힘든 점은?"
심찬우 프리패스를 구매 후
댓글을 달아주세요.
(이벤트 기간 내 구매하신 분들만 인정됩니다.)
이벤트 자세히 보러가기: http://class.orbi.kr/event/458/
심찬우 프리패스 구매하기: http://class.orbi.kr/order?q=class_package_2019_scw(1)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작수 성적으로 반수반 기준 블루반이고 정규반 기준 연고대반 되는데 정규반으로 갈 수...
-
영어교양좃됐다 4 1
22/24등 22/100점 와중에 나보다 못본 친구는 뭐임?
-
폭력교육 성교육 진짜별로다 9 1
이 교육덕분에 삐뚤어질듯 성적열람하려면 한 2시간어치 강봐야함 배속하면 스킵하면서...
-
키링넘조으 2 1
가방에9개 에어팟에5개 필통에3개
-
SK하이닉스, 삼전 제치고 코스피 시총 1위…25년만 대장주 교체(종합) 2 0
(서울=연합뉴스) 황철환 이민영 기자 = SK하이닉스가 장중 상승폭을 키우며...
-
ㄹㅇㅋㅋㅋ
-
2분이 절 팔로우해주셨는데 6 1
1분은 전글을 보고 저를 팔취했네요...
-
군인 9모 신청 0 0
수능처럼 9모도 복무지 근처에서 시험 볼 수 있나요?
-
1. 재종안가고 독재가면 무조건 망한다 독재 원장이 책임지냐? (그럼 ㅅㅂ 오우석은...
-
7덮 러셀 0 0
이번에 7덮 러셀은 진행 안하나요?
-
개인적으로 유행했던 음식 중에 3 0
두바이쫀득쿠키는 맛이 ㅅㅌㅊ였음
-
ㅇㅈ 마렵다 3 1
나 밀칠 사람 구함
-
맞팔 해주떼영! 뿌잉뿌잉♡ 5 1
오이시쿠나~~레 큥 키타아아아앙앙앙♡♡♡♡♡♡♡♡ ♤
-
모밴테스트 1 1
ㄹ
-
음악이 어려븐 이유 ㅠㅠ 2 0
음 하나하나가 다 다른 자아를 가지고 있어서 연주할 때 수시로 감정과 자아를 바꿔줘야 해요 ㅠㅠㅠ
-
와 2500대는 처음 이겨봤네 5 1
역대급 업셋 지렸다리
-
벳커버 왜 여자임? 9 1
ㄷㄷㄷㄷㄷㄷㄷㄷ
-
공대남들아 4 1
고등물리랑 대학물리랑 어느 정도의 상관성이 느껴짐?
-
진작 삼전 팔아치우길 잘했다 0 0
걍 하닉임 ㅋㅋ 추매할 돈 구해왔는데 프장은 쫄려서 기다렸더니 폭등하네 오늘 프장에 살걸...
-
호국요람 6 1
현역 야호~
-
방학 때 수능 공부만 하면 오래 못 갈 것 같은데 수능 공부에 도움이 되면서...
-
열품타 인원모집 4 1
순공시간 커트라인이 존재합니다. 쪽지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방금 유툽 보다가 영어 20번은 밑에서 3~4번째줄만 봐도 답을 알 수 있다던데 6 0
ㅇㄱㄹㅇ임?? 영어 인강 들어본적이 없어서 이런 스킬을 듣도보도 못했는데 ㄷㄷ 이거...
-
9모 신청 4 0
띠발 9모 학교 신청 못 함. 학원 어디 알아봐야함..?
-
물2 고수햄들 2 0
이거 외울까요?
-
언매 화작 고민 4 0
군수 할 생각인데 25수능 언매에서는 1틀한 백분위 98인데 언매를 할지 화작할지...
-
삼전 시총 따잇 ㅋㅋㅋ 2 0
-
여름 언제 끝남 4 0
미치겠네
-
설맞이s2 작년vs올해 0 0
문제 얼마나 겹치나요..?
-
매일이저점이자고점이네 0 2
어떻게이럴수가있지
-
ㅇㅅㅇ
-
노도강 중계주공아파트 VS 동탄 매매가 5~8억 신축아파트 3 0
ㅈㄱㄴ
-
상현의 1 하이닉스 0 0
보여주나? 가슴이 웅장해진다
-
피겜 라인업 ㄹㅈㄷ 3 0
개꿀잼이겟다
-
육개장 한그릇 개맛있게 먹었음 1 1
-
걍 수능에 나오면 오답 나올만한 파트를 비문학 문학 7개 지문 전부에 심어놓고...
-
쏘세지카레 돈까스카레 치킨카레 12 0
뭐가 맛있지
-
정신병은 그냥 두지 마세요 0 1
사실 사람은 누구나 정신병이 있는데 숨기거나 몰라서 치료 안하는경우가 많대요 다...
-
먼가 좀 그시기하단말이디..해도해도 만족이 안대는 느낌이라캐해야대나움움걍 공부를...
-
교수님 성적 내놔 3 1
왜 아직까지 7개중 2개밖에 성적이 안 나온건데요 ㅡㅡ
-
아니하닉 2 2
29머임?ㄷㄷㄷㄷㄷㄷ
-
종강하고 긱사카드키 반납햇다 1 0
송도 안뇽
-
파마늘님 1 0
닉 파마늘로 바꿀건데 덕코후원좀
-
다음닉 정했다 2 0
파마늘로 바꾸고 분탕치기
-
우울해 2 0
외로워
-
왜 벌써 150일이 깨짐 0 0
한 게 없는데
-
기하 0 0
한완수로 독학해볼까 기하 재밌어 보이는데
-
2703국 vs 2611국 6 0
ㅇㅇ
-
군대에서 뺑이치는것보다 싫다
ㅗㅜㅑ 닉값
흐어오엉 저번주에 샀는데ㅠㅠㅠㅠㅠㅠ
이미 삿는데..
이미 산사람은 영상편지 못받는건가요.. ㅠㅠ
설연휴때 샀는데ㅠㅠㅠ차누ㅠㅠ♥♥♥
시간에 대한 압박감 아닐까요.
시간이 가면 갈수록 자신의 한계를 단정지으려하고, 그러나 시간이 가면 갈수록 부모님의 기대는 커져만 가는 그런 상태에 도달할 것 같아요.
이미 산 사람은 안되나요?ㅠ ㅠ ㅠ ㅠ
찬우쌤 언제나 응원합니다
2시20분에서 7시50분에 일어나서 학교 등교
그리고 1~2교시 잠 , 3교시부터 수학 문제, 영단어
, 들엇던 강의 복습. 학교 끝나고 국영수과 5시30분부터 토즈 스터디 센터가서 2시까지 공부. 집가서 씻고 2시20분 취침.
토요일 : 씻고 밤 12시 취침. 9시 기상. 9시20분까지 토즈 스터디 센터가서 11시 30분까지 공부 12시 취침
일요일 : 씻고 밤12시 취침. 9시 기상. 9시20분까지 토즈스터디 센터 가서 9시까지 공부 9시20분부터 자유 시간(오르비 , 좋아하는 것 하기 )
점심 시간 : 밥먹고 열띠게 농구 운동
쉬는 시간 : 머리식히기 , 취침 , 잡담
1년동안 패턴 유지하고 고3때는 다른 패턴 가지려고요. 내신은 버리는 파워정시러이니 그
부분은 괜찮아요. 치열하게 해서 연고대 갈수잇을까요.
국영수과 노베에요..
구매했어요!
음.. 저는 딱히 힘든 건 없는데
(그냥 피곤하고 지치고 이정도라...)
가능하시다면
제가 수험생활을 해가면서
남과의 싸움이 아닌
제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길 수 있도록
응원의 메세지 몇 마디 부탁드릴게요!!!
실은 이번에 대학가려다
하고 싶은 게 생겨서
다시 수능 준비하게 됐는데
확실히 멘탈적인 부분이 힘드네요. ㅋㅋ
좀 우울하다 해야 되나...
두번씩이나 수능을 실패하고 세번째 도전을 다시하는데 내가 성공할수있을까 하는 의문점과 불확실성이 절 두렵게 만드네요... 잘할수있겠죠?
공감합니다!
더 잘해야 된다는 욕심, 다시 행복을 찾아와야 된다는 강박 때문에 공부를 하면서도
이 방법이 최선일까 난 잘하고 있는걸까 이런 생각이 하루종일 맴도는 거 같아요.
전..
외동으로 자라서 그런지 지금까지 갖고싶은거 다 갖고,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살다가
수능을 보고 이제서야 비로서 부모님 말씀이 맞다는 걸 느끼고 있어요.
요즘 어리석은 나 자신, 고생했을 부모님을 생각하면 시도떄도 없이 눈물만 나요.
왜 이제서야 알았을까요 왜 이제서야 현실을 제대로 본 걸 까요.
수 없이 많은 좋은 말과 진심으로 위하는 부모님을 말이 왜 이제야 들어올까요.
제가 지나치게 감성적인 걸까요.
재수하는건 전혀 힘들지 않아요. 하고싶어도 못하는 사람도 분명있을테죠.
하루하루 감사함 마음으로 살고있어요. 지방에서 온 친구들이 가지고 있는
돈의 개념과 재수하면서의 미안함, 카이스트를 다니가다 의대에 간다고 다시 입시공부를 시작하는 형.. 참 많은 사람들을 보면서 많은 감정을 느끼고 있어요.
지금까지 내가 얼마나 우물안의 개구리였는지 철이 없었는지. 당연하게 누렸던 것이 얼마나 소중한 것이지.
고민이라면 이런 지금의 재 감정을 남은 시간을 위해 어떻게 다루어야 할 지..
매일 셔틀버스에서 생각에 잠기는게 과연 남은 시간을 위해 합리적인 행동인지가
신경 쓰이네요
---------------------------------1차마감--------------------------------------
아래로 2차 신청자들 댓글 달아주시면 됩니다:)
4월달까지 공부를 거의 모든 학습의 개념에대해서 인강으로 다룰려고 하는데 , 5월부터 본격적 자기공부시간 갖더라도 너무 늦진않겟죠?. ps. 물론 자습은 5시간이상도합니다.. 인강과 학원과 인강이 6시간?
그리고 제가 국어학원 을 다니는데 , 인강과 병행하면서 하는게 맞을까요?
국어학원에서 국어 문학은 진짜 짱이라서.. 음.. 시대적배경부터 설명해주시고 감상중심으로 해주시긴하는데.. 어차피 심찬우썜 강의에서도 할건데 굳이 다녀야할지 고민입니다. 않다니면 내신이 위험해질까봐 무서워서..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