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년생 3수 대실패 리얼후기ㅋㅋ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5026970
일단 이과고 3수 망함.
자사고 내신 7~8등급이라 수시 못씀.
현역 등급 국어A형 5 , 수학나형 6 , 영어 6 , 지학1 5 , 지학2 6
소수정예 재수학원이라고 6개월 먼저 다님.
근데 사장이 또라이에 애들한테 막대하고 관리도 엉망이라 줄줄이 관둠.
1월에 60명으로 시작해서 6월에 정확히 23명 될정도ㅋㅋ
그래서 대형 재수학원으로 옮김.
재수 등급 국어 5 , 수학가형 5 , 영어 5 , 지학1 3 , 지학2 5
내신 실질반영비율이 낮아서 정시에선 의미 없다는데
7~8등급 되니까 수능점수는 모의지원 1등인데 내신합산 하니까 하위권 되는 상황이 발생함ㅋㅋ
그래서 경기권 하위과도 못가고 더멀리 4년제 지잡대도 진짜 지잡대 감.
<3수전 지잡대>
지잡대긴 한데 학교도 꽤 크고 사람도 많길래 "가서 열심히 하면 되지" 이랬음ㅋㅋ
애초에 시끌벅적한걸 좋아하지도 않아서 분위기에 휩쓸리진 않겠지 생각했음.
ㅋㅋㅋㅋ
가자마자 사발식에 똥군기 잡음ㅋㅋ
누가 아이다스 져지 입고 전공 들었다고 17학번 집합 ㅇㅈㄹㅋㅋ
사발식은 드러운거 섞고 그런건 아닌데 막걸리 1병씩 까게함.
그나마 그때 배고팠고 본인이 술쎄서 다행.
교양수업 80명짜리 수업 3시간짜리 있는데
마지막 교시되면 다째고 10명 남음.
내가 간 대학이지만 수준 너무 떨어짐ㅋㅋ
답업음을 느끼고 5월부터 삼반수 시작.
씨리얼 2회독 , 영어 조정식 풀커리 수특 수영 1회독 , 마더텅 과탐 다품 , 마닳 1권 2회독, 2권 1회독
삼수 등급 국어 5 , 수학가형 7 , 영어 4 , 지학1 4 , 지학2 5
재수때보다 더못봄ㅋㅋㅋㅋ
9월엔 이정도까진 아니었는데
9월 국어 2등급이었는데 수능때 완벽하게 해야된다는 생각에 버릴거 못버리고 3지문 날림.
수학도 4점짜리 앞부분에서 하나 막히니까 "여기서 막히면 안되는데..?" 이생각에 국어 조진것까지 겹쳐서 줄줄이 멘탈나감.
영어도 과탐도 뭔가 줄줄이 날림....
이제 대학교 어디가야 할지 모르겠음.
4년제는 죄다 경상도 전라도 이런데고
전문대는 내신비중 높은데 내신이 7~8등급이라 경기권도 털림....
군대도 올해 신청 끝나서 못감..
나 어떻게 해야댐?
한강은 가기시름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세네갈 추가득점 2대0 0 0
아마도 세네갈이 1골이 아니라 그것보다 큰 차이로 이기면 한국진출에 안좋은거로...
-
잘자 3 0
-
노르웨이 pk 실패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석갔는데 키퍼가막음
-
복권 4 0
특검하라
-
나 등장 4 3
씻고 나가야지..
-
ㅡㅏㄱ 1 0
ㅜ
-
뭐 나도 한남이긴한데 일본에 소주한잔이라고 헌포가 있음 일본인 여자들 헌팅할 수...
-
세게사 자작 3문항 2 1
세게사 자작 문항입니다. 난이도는 모두 2점짜리 난이도 중하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해군사관학교 지원완료 1 1
작년엔 육사 1차합함 나도 해트트릭 간다
-
뎀벨레 해트트릭 프랑스 3점 0 0
3대1 리드중
-
이매진 0 0
kbs 듣고있는데 이매진으로 독서랑문학 연계문제 풀고싶어서요 지금 이매진 8호...
-
노르웨이 추격골 1 0
텔로 오스고르? 래요 20분 2대1
-
뎀벨레 미챳네 0 1
존나 잘하넼ㅋㅋㅋㅋ 프랑스 축구 눈이 호강하눙
-
프랑스 2번째골 0 0
또 뎀벨레 골 2대0
-
결국 밤샘 청년 7 0
-
이라크 한명 레드카드 0 0
좀 그랬음
-
인생 망한 01년생 인생 재활기 119~122일차 1 0
119일차 6.23 화 16:00 ~ 27:00 포차 9시즈음 기상 후 아침 식사,...
-
와 근데 한국 축구보다가 3 1
다른 나라 축구보니 ㅅㅂ 다 잘해보임 진심 한국이 진짜 개쳐존나못하는거구나
-
프랑스 골!!!@ 0 0
6분 뎀벨레 골
-
세네갈 골!!!! 0 0
3분만에 코너킥 득점
-
원서 전략적으로 0 1
냥컴이 다군으로 이사간게 나한테 호재가 될수도 있을듯
-
9시에 일어나야더ㅣ는데 2 0
음
-
뜬 뜬 뜬 3 0
뜬 뜬
-
근데 그때는 2과목 필수가 서울대밖에 없어서 사고가 난거였다면 지금은 1과목 필수로...
-
또하나의 재밌는점 1 0
더 높은 라인의 대학을 쓰는게 유리한 경우도 있음 보통 탐망한테 발생하는 현상인듯
-
존나 아픈데 이거 ㅈ된거임?
-
경제 커리 질문 0 0
사탐런은 경제로 하게 되어서 경제 개념은 끝내가는데 기출도 인강컨 듣는게...
-
오르비북스 책 사면 2 0
레벨 오르나요?
-
딜레마는 그거임 3 0
진학사 컷이 낮은곳은 구조적으로 펑크나기 힘들고 역설적으로 컷이 높은곳은 핵펑크가 날수도 있음
-
이러면 어디가요 5 0
-
망상중 4 1
서울대 컴퓨터공학과 설대식 370점으로 추합 이런거 안되나
-
언백 적백을 찍어라 5 0
영탐 3등급이어도 서울대가 가능하다
-
일단 수학을 존나 해 6 2
그럼 킹능성이 보인다
-
어디 펑크날지 3 0
지금 계산중
-
로그아웃합니다~ 2 1
개강하고 봅시다.
-
99 96 1 99 99 5 0
는 되야 서울대 ㅈㄴ 안정권인가?
-
수능안본지진짜개오래됐네 5 0
헐랭탱~
-
수능 이렇게 보면 설경 ㄱㄴ? 12 0
아랍어는 임의로 입력
-
아 서울대 빡세네 8 1
알고 있었는데 팩트를 한번 더 쳐멎으니까 더 아프네
-
언매도 해야하고 0 0
할게넘많네
-
97사탐 95과탐 전혀모르겟어서
-
오늘 새벽 리젠율 뭐지 3 0
오랜만에 원서철 느낌 났음 ㄹㅇ
-
서울대?
-
저거 적분 해봤는데 3 0
첫번째부터 기억 안나서 0점받고 접음
-
새벽실화냐 13 0
잘자
-
올해월드컵보고느낀점 7 0
토토에는 손도 대지 말아야지
-
옯찐따라 옯만추하자 해도 8 0
못 나갈 것 같음
-
평우평우야.. 4 0
-
옵만추하자고 3 0
-
일요일은 재충전 해야지 0 0
일평균 10시간 일주일 유지하는것도 개빡세네
소설임?
소설이면 좋겠음ㅋㅋㅋ
ㅠ
ㅋㅋㅋㅋㅋ....
공시 ㄱㄱ
금전적인 문제는 괜찮아서 공시는 좀....
ㄹㅇ; 저도 재수끝나고 학교가서 이번에 또 반수했는데 성적이 작년이랑 비슷하게 나와서ㅋㅋㅋㅋㅋㅠ
고딩때 공부좀 할걸ㅋㅋ
수학이 많이 힘드시면 문과로 돌리시는건 어떨까요..?
이런조언밖에 해드릴 수 없어서 죄송..
공대 가고싶은데...
앗..아아..
이제 22살인데 망햇음ㅋㅋ
공부를 안한거아닌가
9월에 국어2 수학3 영어5 과탐 3,4 이랬는데 수능가서 망함ㅋㅋ
이정도면 안한거임
음...
앰생임ㅋㅋ
근데 수학7이면 그냥 공부를 안한거잖아요
한만큼 맞춰서 가셔야져
자존심을 낮추던가 공부를 하시던가 둘중 하셔야하지않을까요
9월에 3등급 후반이었는데ㅋㅋㅋ
님이 공부안한듯 영어가 얼마나 물이였는데
2등급도 안나온건 미친듯..
고딩때 하도 공부를 안해서 재수할때 영어 발음도 못했슴ㅋㅋㅋㅋ
저 고딩때 영어 하나돛안해서 5월때 7,8등급이였는데 이번 수능은 95점 받음 느낀건 영어는 진짜 하면 는다는거 3등급부터는 공부를 덜하신거같은데
게시물 예측 대실패
ㅠㅠ
무휴학 사반 ....
어디라도 가야 무휴학인데
등급이 그 상황에서 가형이랑 투과목은 왜 하신거애요...?
ㅋㅋㅋㅋ애들 깔아주려고ㅋㅋ
지2 왜함ㅋㅋ
자사고 나와서 고1때부터 과탐 나눠서 수업했는데 지구과학이 쉽대서 그냥 1,2 두개 하다가 여기까지옴 ㅋㅋ
공부 방향이 잘못되었거나..
사실 공부 안하고 한척만 한거거나..
수능때 너무 과하게 긴장했거나..
아님 셋다거나 ㅜㅜ..
이럴수가있나..
사람도 안만나고 딱히 잠이 많은편도 아니라 나름 한다고 했는데 9월에 비해서 2~3듭급씩 폭락ㅋㅋㅋㅋ
......실화?
......슬픔..
구라네... 주작이라고 믿고싶다
인생 제대로 꼬였음 지금 ㅋㅋ
공무원시험 준비ㄱㄱ
빨리 안정적인 직업 가져야 하고 그런건 아니라서....
중위권공대는 나형도 괜찬으니 다시하실꺼면 나형보세요..
솔직히 걍 공부안한듯
전문대 공대는 어때요?? 가서 열심히 하면 대기업 생산직 들어갈 수 있어요. 직접 다녀봐서 아는데 공부 분위기도 좋아요. 고등학교에서 바로 올라온 친구들은 조금 노는감이 있는데 예비군들은 진짜 열심히 공부해요. 참고로 저희반은 전체의 60%정도가 예비역이었어요.
나형사탐봐도 3년 더해도 지거국가실듯
저 외고8등급임 솔직히 특목고가 놀기 좋음 ㅇㅈ? 애들 다 ㅈㄴ 잘놈
작성자분께서 열심히 했는지 안했는지 성적보고 판단하노 ㅋㅋㄱㅋ 자기들도 수능망하고 그 결과로 과정 판단 당하면 기분나쁠거면서 ㅠ 제가 볼 땐 커뮤같은데서 학교분위기 잘 알아보고 학교선택하는게 나을것같음 솔직히 생4수 미친거 ㅇㅈ? ㅇㅈ 굳이 더 하시겠다면 형편되면 기숙학원이나 메이저재종 가시구요
공부를 너무 안하신 것 같아요. 혹은 방향성이 엇나간 공부를 하셨거나.
ㅇㅈ 내이야기인줄....저랑 완전 똑같음ㅜ
진심 자사고때문에 내신쓰레기라 전문대도못감ㅜ
어디 자사고이신가요?
동성고ㅋㅋ
4수해서 나아질 자신 있으심?
없으시다면 눈 맞춰서 가시는게..
눈을 낮춰도 무슨 거제도에 있는 해양수산 뭐 그런거 밖에 없어서 선택의 여지가....
내신도 8등급이라 전문대도 못가고..
그럼 한번 더하시는게 맞는데
혹시 4수 실패하면 바로 군대행이라..
선택은 님 몫
혹시 원서 넣을실건가요 오늘?
아니요...
갈 수 있는데가 중원대 뷰티헬스 , U1대 언어치료 이런거랑 한려대 야간? 이런거 밖에 없어서....
ㅈㄴ힘내라 ㄹㅇ루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