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태연여신님 [344185] · 쪽지

2011-07-24 16:05:19
조회수 4,029

성비는 약대가 짱아닌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98087

공부잘하는 형들 말 좀 들어보면 남자들은 약대갈빠에야 그냥 학교좀 낮춰서 의대간다는 마인드가 좀 강하더라고요

그래서 약대가 성비 굳이라고 ㅋㅋㅋㅋ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