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it [366553]

2017-12-22 18:27:02
조회수 19357

지금 Fait을 구입하세요 + 18.13 업데이트 안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796759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18.13.0 업데이트가 개시되었습니다.


시간 순으로 첫 구매자부터 가장 최근 구매자까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금요일 저녁 ~ 토요일 늦은 밤까지)


마지막 구매자가 업데이트를 받는 데까지는 지금으로부터 최대 30시간 정도까지도 소요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최초 구매자는 대기열과 관계 없이 1시간 이내에 보고서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전 구매자는 이전판에서의 업데이트이고, 최초 구매자는 이전판조차 열람할 수 없는 상태임을 고려해, 우선순위를 조정한 것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Fait는 언제 구매하시든지 원서 접수 직전까지 무료로 업데이트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8.13.0 판에서의 주요 변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1) Medical 판의 경우, 내신이 반영되는 대학에 대해서 내신 반영 후 확률을 이제 별도로 계산합니다.


2) 그 외 모든 판형의 경우, 수시 합격자 발표 결과에 따른 변수가 일부 반영되어 있습니다.


3) 서울대, 연세대, 서강대, 성균관대, 경희대 변환표준점수 확정치가 반영되었습니다.


4) 그동안 수집된 정보를 추가 반영하였습니다.급격한 확률 변화는 일반적으로 없을 것이지만, 합격 확률 추정치는 50% 근처에서는 작은 변수에도 대단히 예민하게 변화하기 때문에, 기존판에서의 추정치가 50% 근처에 있었을 경우 상대적으로 더 크게 확률 변화가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Fait 소개






Fait은 학생의 과목별 수능 점수 분포, 과거 입시 결과, 올해 각 대학에 발생한 변수, 모집요강 변화, 수험생들의 지원 동향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각 학생의 점수 구성, 전국석차를 바탕으로 각각의 학과에 합격할 확률을 분석해 줍니다.


각각의 학생의 특정 대학 점수 기준 전국석차가 어느 정도 수준인지도 분석해줍니다.






영어 영역 절대평가제 전환 이후 각 대학 별로 점수 반영 방식이 천차만별이라 대학별 유불리가 어느때보다도 극심합니다.


더더군다나 최상위권에도 1점 단위로 워낙 많은 학생들이 밀집해 있어 유리한 점수 연산식을 찾아내는 것이 중요한 해가 되었습니다.




경희대처럼 한 대학 안에서도 인문/사회식에 따라 석차가 천차만별인 경우도 흔합니다. 







각 학생의 점수 구성, 전국석차를 바탕으로 각각의 학과에 합격할 확률을 분석해 줍니다.





무조건 합격이 가능한 대학에는 "Greenlight" 불이 들어오며, 


Greenlight 학과에 지원했다 불합격한 경우 Fait 구매 금액의 10배를 현금으로 보상하는 정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올해 입시의 동향, 경향에 대한 개괄적인 분석도 소량 포함되어 있습니다.






Fait은 오차가 거의 없는 원점수 - 표준점수 - 백분위 - 등급 대조 테이블인 Rainbow Table을 국내에서 제일 먼저 발표하는 오르비의 통계력, 경험, 데이터, 기술력이 조합된 결정체입니다.









지금 더 할인된 금액에 Fait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구매하시는 분께 더 큰 폭의 할인율을 적용해 드리고 있습니다.


0 XDK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덕 코인을 선물하세요.

2019 수능 D-146

  • 1심찬우

    2랍비

    3이상인

  • 4이경보

    5황민구

    6미천한 수학자

  • 7이원준

    8박주혁

    9전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