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리 변화의 시작 D-1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750653
서울-강릉 ktx 개통
이 열차를 타는 서울 승객 중 상당수가 용산이 아닌 청량리 일대로 올 것
기존 시장통 노년층들 이외에 다양한 연령대의 관광수요가 증가할 것
청량리 일대 유동인구가 상당히 증가할 것
정부에서 수요에 반응해 시장을 현대화하여 상권을 깔끔하게 재정비하려 할 것
기존의 시장통과 유흥가가 뒤섞인 낙후지역에서 새로운 교통 요충지로 탈바꿈하는 변화의 시작점
이는 단순히 첫 시작에 불과
이런 커다란 사업이 몇개 더 남아있음=유동인구의 폭발적 증가
주변 일대가 지금은 상상도 못했던 모습으로 바뀔것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돈 많이 드는 취미가 생김 0 0
난 거진데
-
무우우우우우우웅탱이 1 1
-
아름다운물2문제 1 0
-
첫 백분위 100이 수능이엇음 4 1
좋앗지그시절
-
작년 서울대 상위학과 정시 입결 컷좀 알려주실분?? 1 0
전기정보 포함해서요
-
국어 백분위 2 0
98을 넘어본 적이 없음
-
강k현장응시 0 0
통통이입니다
-
자랑 하나만 12 1
-
비호감 외모는 0 0
남들이 다가가기도 어려운 그런 비호감 외모는 성형이 답임?
-
인스타도 쉽지 않구나 1 0
-
물지러가되고싶엇어요 3 0
그랬던현역은커서
-
실모 품절 1 0
지금 팔고있는 방인혁 모의고사나 배기범 모의고사 같은 것들 지금 미리 사둬야 되나요...
-
ㅇㅇ
-
Lc 뭐이리 좆같냐 2 0
순간순간 알아듣는건 문제 안되는데 ㅅㅂ 정보량이 원어민들이 와도 다 기억 못하겠노
-
근데 생지도 9 1
공대가서 안 쓰지 않나요 사탐 공대보다 확통 공대가 개큰문제 같음
-
커터칼今今이마렵노 1 0
자야할때가더ㅐㅅ나봐
-
아 2 1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
종강이긴한데.. 4 0
흐응...
-
심신미약이라 자야함 1 0
-
이 글을 읽으면 2 1
숨을 의식해서 쉬게 됩니다
-
우울해지니까 0 0
자야지
-
25수능 화1 6 0
난 이 시험지를 참좋아한다. 참고로 난 이 시험 43점 백분위 79 받음 ㅋㅋ
-
키164임 2 0
여븅이로오해자주벋움
-
키도 작고 9 1
얼굴도 못 생겼고 공부말고 잘하는 거 하나 없고 앞으로 뭐하고 살지 미래는 걱정이고...
-
분식집떡볶이가진리임 엽떡같은거안먹는다
-
흐음 요즘 우울한게 수면부족 때문인가
-
님이 키 5cm 주면 3 2
제가 몸무게 5키로 줄게요!
-
ㄹㅇ인거 같은데 맨날 과탐에 3 4시간 박던 애들이 사탐에 1 2 박고 남는 시간...
-
저능행동 할 때마다 우울해짐 1 0
극단적인 생각까지 등ㅁ
-
이감 0 0
이감 연간 시그니처 패키지 전에 구매했는데 파이널1-시즌5 모의고사(8회)랑은 아예...
-
내일부터 1 0
국수지1물2 3:1:3:3으로 간다ㅔ 과탐ㅈ됨
-
늦었지만.. 오늘의 문제! 5 0
오늘은 단순 띡 문제만 올리기 보단.. 어떤 식으로 제가 만든 체계가 잡혀있는지를...
-
키크고싶다 10 0
-
내일 쇼핑하러간다냥 1 1
기대된다옹
-
하 메이플 그만해야하는데 0 0
지금 재종 방학이라 메이플에 진심이 되어버림… 빨리 단물만 먹고 치워여지
-
6모 언매 화작 미적 기하 확통 1컷 12 1
네개이상 맞히면 만덕 (컷이 예를들어 공선틀따라 89~91이면 89 91 다 맞은걸로)
-
대성 0 1
메가처럼 강좌별로 러닝타임 평균이나 총 러닝타임 보는 방법 잇음?
-
남고동창회에간 트젠 7 2
동창회하니까이런것만생각남
-
목소리콤플렉스어케고침 2 0
-
장래희망 0 0
여르비
-
대화 못 하는 사람들 꿀팁 줌 0 0
좀 장난같아보일수있는데 오픈채팅이나 로블록스 디스코드에서 익명 음성채팅하면서 실력...
-
34년만에 수능에서 빠지는 것 5 1
미적분
-
난 너 좋아해 0 1
-
아직도 이 과목을 하는 사람이 있구나.. 하면서 1Q 짜리도 10분동안 자세히...
-
그냥대화할쥴을모름 0 0
으우
-
난 뇌가 약간 고장난것같음 2 0
미래의나랑 지금의나를 동일인물로 인식안하는듯? 인생 막삶.. 지금 이러면 나중에...
-
감 잡는중 6 0
일단 수열의 극한과 급수는 완료
-
근데여자랑대화어케함 7 1
접점을어케만둚
주말에 사람들 얼마나 모이나 구경가야것다
서울-강릉 ktx 언제 개통해여? 기대기대
22일이요!
헐 수시발표 날이라니 ㅋㅋㅋㅋ
내일 타러가야징
냥이야 너 말 믿고
청량리에 땅 사놓는다.
벌면 5% 떼줘야대
당연하지
ㄹㅇ??
어디야 만나서 계약서 쓰자
싫어 내가 다 가질 거야 메롱~~~
이놈의 새끼
청량리가 시립 외대 경희있는쪽 맞져!?
좁게 보면 그렇고
개인적으론 넓게 본다면 고려대 한양대까지 범청량리권으로 볼 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더욱 발전이 기대되는 곳입니다 ㅎㅎ
대학생들 이제 엠티나 새터 같은거 갈때 저거 이용할 수도 있을거 같아요 ㅎㅎ
동해까지 2시간도 채 안걸리니
않이 시베왜안잠 시벨
나 이제 좀 자고 다시 일어나서 공부 ㅜㅜ
그쪽사는데ㅋㅋㅋ
난중에 재정비할때 분양권 하나 얻으면 ㄱㅇㄷ
이미 준비는 다 끝났네요 새로 개통할 만종역(강원 원주시)에 벌써 무궁화호 정차 시작함
기대되네요 ㅎㅎ
원주 혁신도시 호재까지 있으니 더 시너지가 날 거 같습니닿
네 강원도 쪽에서도 청량리로 수요가 굉장히 몰리겠네요..
현재 고속버스로 1시간 30분 거리인데 청량리까지 43분에다가 가성비도 괜찮고...(버스요금 7400원~10400원)
멀리 생각해서 30년만 지나면 청량리가 서울에서 3위안에 드는 상권이 될 수도 있다고 감히 예상해봅니다
지금은 그냥 동쪽의 슬럼가 느낌인데 ㅋㅅㅋ
저도 동의합니다.
서울시장이 밀고있는 전농답십리재정비촉진지구..
전농동588번지 홍등가 밀어버린거 너무좋음 ㄹㅇ
보기싫은 곳이었는데 아파트 단지 들어서니 미관도 좋아지겠네요.
전농답십리 진짜 대박 ㅠㅠ
래미안 크래시티 받고 싶었는데 저희집은 아무래도 그쪽하곤 인연이 없나봐요
몇년 더 기다렸다가 다음 기회를 노려야겠어요
역시 자본이 여유가 있어야 돈을 더 끌어모으기가 훨씬 수월한거 같아요
아 그나저나 시베냥님 단톡 나가셔서 아쉽네요 뭐 안맞으셔서 가셨겠지만 저도 부동산 지식은 문외한이라.. 이거 입문 제대로 하려면 서적 어떤거 읽으면 좋을까요?
제가 주식이나 선물옵션 등엔 아는바가 별로 없어서 대화가 안될거 같고
현재 하고있는 공부가 있어서 투자까지 공부하기엔 너무 부담이 돼서 나왔어요 ㅠㅠ
음
부동산은 책보단 관심있는 쪽에 대한 블로그나 카페가 더 나은 것 같아요!
그리고 정부정책을 매우 유심히 보는 것도 중요한거 같아요
주식처럼 정부정책에 영향을 받는지라,,
저도 빨리 자리 잡아서 투자 공부하고 싶네요 ㅜㅜ
아아 그런일이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나중에 자리 잡으셔서 시간되시면 오르비 쪽지 주세요 링크 드릴게요.
최소 3년은 유지시켜놓도록하겠습니다.
제가 아직 20대 초반이라 시간이 꽤? 걸릴거 같긴 한데
일단 팔로우해놓을게요!
청량리 역안에 볼게 다 있ㅈㅣ 않나요
볼거여??
백화점도 잇고 영화관도 있고 푸드코트도 있고..
아 청량리역은 지금도 규모가 굉장하더라구요!
저는 역 자체보단 그 일대 상권에 관심이 있어요
그리고 청량리가 현재도 수요가 있는게 출퇴근 직장인 때문임 (강원원주혁신도시) 옆에 반곡역이 있는데 아침시간에 서울에서 내려오는 직장인 한 200명은 넘는듯..
srt까지 개통되면 그야말로 강원 충청 전라 경상을 모두 아우르는 최상의 교통 요충지가 될 가능성이 농후하다고 생각해요 ㅎㅎ
넘나 기대되는곳
땅 사야지...
나도 한평만ㅜ
이런 정보는 다 어디서 알아보시는지 궁금하네요.. 전 이런거에 문외한이라 공부하고 싶은데ㅠ
저는 어디서 정보를 얻기보단
정부 발표 혹은 정책이나 직접 답사(?) 그 외 집값 변동 등 데이터 같은거 보고
그냥 직관적으로 제가 정보를 만들거나 제시하는 편이에요
이 글도 어디서 얻은 오피셜 정보가 아니라
순전히 제가 만들어낸 뇌피셜입니다 ㅜㅜ
베냥이 말 믿고 빡공해서 성공해서 땅산다
같이 성공해서 땅사서 떼돈벌자!
일 년 지나도 계시네요
1년 후에도 잇을거 같아여
님 동탄 그 gtx 개통하는데 집사는건 어케보세요
부모님이거기 청약한다는데
악 동탄2는 저는 개비추해요
동탄역 바로 근처 아닌이상..
바로근처같은데 롯데케슬?
그리고광교는 어케보심?
동탄2인데 바로앞이엥요
아 트리니티구나
초역세권이라 gtx 호재 받아서 꽤 오를거 같아여
역세권 이외는 진짜 망할거 가튼 느낌..
네 거기 초역세권맞아요 바로앞ㅋㅋ
되기만 하면 진짜 좋죠
경쟁이 빡센게 문제긴 한데,,
광교는 어느단지요??
아파트 아니죠?
광교는 아파트같은데
살건아니고 전 광교가 동탄보다좋아보여서
어산이나 평택은 어케보세요?
아버지가 아산 둔포인가 삼성공장단지앞에 원룸촌인가 거기에 원룸 짓고잇는데..
아산 평택 그쪽은 잘 모르겠어요
지방이나 경기도 외곽은 아파트가 투자대비 이익이 그닥이라 관심이 없어서 ㅠㅠ
근데 공장단지 앞에 원룸이면 진짜 좋죠 공실도 거의 없고
제가 아는 한에선 원룸건물은 대기업 공장단지 근처가 수익률이 진짜 쩌는거 같아요
대학가보다도 더더더
희망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감사합니당
요런거는어디서 공부하셧나요? 관심많아보이시던뎀
정부정책도 유심히 지켜보고 관심 지역 관련 통계 데이터도 찾아보고 답사도 해보고 등등
여러가지를 바탕으로 예상도 해보고
예측 후엔 피드백도 해보고 하면서 계속 감을 키우려고 노력중이에요!
주식도 그렇고 요즘 화제인 가상화폐도 마찬가지지만 갈수록 시장이 워낙 불안정적이고 예측도 힘들어져서
책같은걸 보고 보편적인 지식을 공부하기보단 직관이나 통찰력을 키우는게 더 성공 가능성이 높은거 같아요
부동산 관련 전문가나 교수님들끼리도 어느지역에 대한 투자가치나 향후 전망 이런 부분들에 대해서 의견이 엇갈리는게 매우 빈번하기 때문에
이론적으로 뭘 익힌다는게 투자자 입장에선 별 도움이 안될거란게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ㅜ
아 바쁘신데 긴 답변 감사합니다ㅠㅜ
냥님 자주뵙는데 너무 착하시구 좋은분 같아요
프사도 넘나귀엽고ㅎㅎ
댓글보고 많이 배웟습니당.
좋은밤보내세요
시베냥 건대 부동산학과? 그 쪽 재학생 같아여 ! 직관적으로 ~~
p.s.예전에 건대생이라고 들었던 것 같은데... 맞다면...
누가 그런 말을 하고다녀요ㅡㅡ
아닌가... 궤에악
와... 시배냥님 직관력이 부럽습니다.
글 볼때마다 감탄해요 시험화이팅하세요
그냥 갠적인 뇌피셜로 봐주세여,,
감사합니다
정작 본인은 ktx한번못타봄;;
돈 내줄거 아니면 조용히해라
니가내기분을알아? 에쁠에서비쁠로떨어진기분을 알ㅇㅓ?? 냥이주제에 어디서 ㅡㅡ
응 아니야
에이쁠에서 비쁠된게 아니라 원래 비쁠받을 실력이었던거야
청량리는 시립대의 영역... ㅎㅎ
사창가가 많았다고 들었는데 발전좀 하면 좋겠네요 여전히 종교 분야 사람들이 많아요 저곳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