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메가 질문받아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725525
올해 양지메가 다닌 학생입니다.
양지메가 생각있으신 분 질문 주시면 답변드릴게요 ㅎㅎ
- 댓글로도 받고 쪽지주셔도 받아요.
- 저는 연고대 1반 학생 중 한명이었습니다. (다른 반도 어떤지 어느정도는 알아요.)
0 XDK (+1,000)
-
1,000
-
얼버기 2 0
오늘 하루도 화이팅
-
미친 갓생러 벌써 기상 2 0
나 왜 이래
-
이원준 그읽그풀 0 0
이원준쌤은 애초에 글을 이해했다는걸 전제로 이해한걸 도식화해서 글을 더 명확히...
-
집을 가보자 7 2
-
세네갈 이라크 5대0 종료 3 1
엄청났네요 저는 9시에 카보비르데 대 사우디 우루과이 대 스페인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프랑스 노르웨이 4대1 종료 0 0
뎀벨레가 해트트릭했습니다 전반에만 그리고 94분에 두에가 골
-
아 양 왤캐많아 1 0
4시간했는데 절반밖에 못 봤네
-
프랑스 골 4대1 0 0
93분? 92분? 프랑스 골
-
ㅇㅂㄱ 8 0
으흐흐
-
기상!! 3 1
-
좋은 아침이에요~! 10 1
오늘 하루도 화이팅!!!
-
새르비 축구중계 1 0
-
세네갈 골 5대0 2 0
네
-
세네갈 골 4대0 7 0
ㅇㅇ
-
앞으로 5시 기상을 루틴으로
-
ㅇㅂㄱ 2 0
-
세네갈 추가득점 3대0 0 0
한국은 유감
-
세네갈 추가득점 2대0 0 0
아마도 세네갈이 1골이 아니라 그것보다 큰 차이로 이기면 한국진출에 안좋은거로...
-
잘자 3 0
-
노르웨이 pk 실패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석갔는데 키퍼가막음
-
복권 4 0
특검하라
-
ㅡㅏㄱ 1 0
ㅜ
-
뭐 나도 한남이긴한데 일본에 소주한잔이라고 헌포가 있음 일본인 여자들 헌팅할 수...
-
세게사 자작 3문항 2 1
세게사 자작 문항입니다. 난이도는 모두 2점짜리 난이도 중하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해군사관학교 지원완료 1 1
작년엔 육사 1차합함 나도 해트트릭 간다
-
뎀벨레 해트트릭 프랑스 3점 0 0
3대1 리드중
-
이매진 0 0
kbs 듣고있는데 이매진으로 독서랑문학 연계문제 풀고싶어서요 지금 이매진 8호...
-
노르웨이 추격골 1 0
텔로 오스고르? 래요 20분 2대1
-
뎀벨레 미챳네 0 1
존나 잘하넼ㅋㅋㅋㅋ 프랑스 축구 눈이 호강하눙
-
프랑스 2번째골 0 0
또 뎀벨레 골 2대0
-
이라크 한명 레드카드 0 0
좀 그랬음
-
인생 망한 01년생 인생 재활기 119~122일차 2 1
119일차 6.23 화 16:00 ~ 27:00 포차 9시즈음 기상 후 아침 식사,...
-
와 근데 한국 축구보다가 3 1
다른 나라 축구보니 ㅅㅂ 다 잘해보임 진심 한국이 진짜 개쳐존나못하는거구나
-
프랑스 골!!!@ 0 0
6분 뎀벨레 골
-
세네갈 골!!!! 0 0
3분만에 코너킥 득점
-
원서 전략적으로 0 1
냥컴이 다군으로 이사간게 나한테 호재가 될수도 있을듯
-
9시에 일어나야더ㅣ는데 2 0
음
-
뜬 뜬 뜬 3 0
뜬 뜬
-
근데 그때는 2과목 필수가 서울대밖에 없어서 사고가 난거였다면 지금은 1과목 필수로...
-
또하나의 재밌는점 1 0
더 높은 라인의 대학을 쓰는게 유리한 경우도 있음 보통 탐망한테 발생하는 현상인듯
-
존나 아픈데 이거 ㅈ된거임?
-
경제 커리 질문 0 0
사탐런은 경제로 하게 되어서 경제 개념은 끝내가는데 기출도 인강컨 듣는게...
-
오르비북스 책 사면 2 0
레벨 오르나요?
-
딜레마는 그거임 3 0
진학사 컷이 낮은곳은 구조적으로 펑크나기 힘들고 역설적으로 컷이 높은곳은 핵펑크가 날수도 있음
-
이러면 어디가요 5 0
-
망상중 4 1
서울대 컴퓨터공학과 설대식 370점으로 추합 이런거 안되나
-
언백 적백을 찍어라 5 0
영탐 3등급이어도 서울대가 가능하다
-
일단 수학을 존나 해 6 2
그럼 킹능성이 보인다
-
어디 펑크날지 3 0
지금 계산중
-
로그아웃합니다~ 2 1
개강하고 봅시다.
관리 빡세나요? 밥은 맛있다고 들었는데요
관리 좀 빡쎈편이긴 한데 타기숙도 그런지 모르겠지만 조금씩 풀리는 편이고
밥은 맛있어요
이게 한 번 맛없어졌다가 학생&학부모 컴플레인으로 한 번 뒤집어 엎은걸로 암. 그래서 지금은 먹을만합니다
ㄷㄷ 거기가 맛없으면 타학원은 그냥 ㅆㄹㄱ 여러군데 가봤지만 밥은 재종탑인듯요 ㅋㅋ
그리고 노베인데 다녀도 될까요?
학원 자체가 그렇게 유베를 위한 학원은 아니라서... 괜찮아요
저도 노베로 시작해서
국어 강사진 아직도 극혐인가요? 저 6기임
선배님 안녕하세요 ㅋㅋㅋ
누가 그런지 혹시 쪽지좀 보내주실 수 있으신가요...??
엌ㅋㅋ 이름 까먹었다 집가면 책 앞쪽에 이름 써뒀을듯요
나중에 쪽지 보내주세요 읽어볼게요 ㅋㅋ
엌ㅋㅋ
기숙생활하면서 헬스할시간되나요? 몸망치기싫은데
네 헬스할 시간 있어요
일요일 힐링타임과 체육시간, 점심/저녁시간에 개방합니다
선생님들 다 잘 가르켜주시나요?
식비는 얼마인지 알 수 있을까요?
약간씩 편차는 있었지만 대부분 선생님들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밥은... 지금은 엄청 맛있어졌죠
부뉘기어떤가요?
괜찮습니다. 마음만 먹으면 아무도 건드리지 않아요 순수하게 공부할 수 있는 분위기입니다
물론 윗반과 아랫반 차이가 좀 나긴 합니다...
ㅠㅠ 중간에 반 옮길수는 있을까요?..
반 못 옮겨요. 그래도 하위반이라서 무조건 성공못한다는 건 아니고 거기서도 분위기 잡고 공부하면 아무도 안 건드려요
학원 전체적으로 공부분위기는 아주 잘 잡혀 있습니다 ㅎㅎ
넵 알겠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ㅎ
올해 강대기숙 유시험떨어지면 양메 연고대1반 생각하고 있는데 재수선행반 모집이 빨리 끝나나요?ㅠㅠ
선행반 1월부터 시작해서 선행반 생각하고 계신거면 빨리 접수해야 할걸요...
근데 제생각엔 선행반 이런거 가실필요 없고 그냥 정규반 개강할때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선행반에 있으면 정규반때 높은반 갈 수 있지 않나요?? 제가 실력이 부족해서..ㅠㅠ
어차피 정규반 개강할 때 수능성적으로 다시 반편성을 하기 때문에 연고대 1반이 팀플반 가는건 어려울겁니다. 팀플반 입학규정이 따로 있으니까요. 연고대 1반 중 가장 높은반으로 들어가는 건 좀 수월합니다 아무래도...
그 내신반영이 3학년 2학기까지 반영이죠? ㅠㅠ 3학년 1학기까진 1.7이엇는데 2학기를 망쳐서 1.9가 돼서 1.8이내인 의치대2반에 못 들어갈거 같아요..
네 3학년 2학기까지 반영이죠...
요번에 군제대하고 양지메가에서 1년 공부해볼생각입니다. 쪽지로 궁금한것들좀 여쭤봐도 될까요??
네, 쪽지로 질문해주세요 ㅎㅎ
인강은 언제부터 들을 수 있나요? 가서 교재 주문은 언제든 자유롭게 가능한가요? 이과 하위반에 들어갈 듯한데 혹시 강사진이나 다른 부분에서 차이가 많이 나나요ㅠㅠ
4월부터 거의 자유롭게 들을 수 있습니다. 아마 올해는 더 빨리 풀어줄 지도?
교재주문은 담임선생님께서 이틀에 한번 또는 하루에 한 번 정도 해주십니다
전용 자습실이 없고 교실에서 자습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긴 하나 (팀플반 제외 스카이반 모두...)강사진의 역량 차이는 거의 없다 보셔도 됩니다. 각자 반 수준에 맞는 수업을 잘 하시는 선생님이 배정되는 편이라 선생님에 대한 불만은 적었습니다
자세한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양ㅈ 메가에 갈꺼 같은데 쪽ㅈ 드려도 되나요??
네 주세요~
쪽지 보냈어요^_^ 감사합니다
아.. 자습실좋아보이던데 아랫반에는 없는건가요?ㅠㅠ...
네 근데 교실시설 바뀐 거 직접가서 봤는데 괜찮더라구요
팀플자습관이랑 큰 차이 없을듯??
저... 이번에 양지메가 정규반 등록하려고 고민중인데용... 제가 지리덕후임에도 수능 망해서 윤리충으로 탐구 전환하려 그러는데 정규반 개강때 개념부터 알려주나요...? 그리고 한방에 몇명쓰나요...?
1번. 네 당연히 개념부터 설명하구요
2번. 4명이지만 불편하다 이러면 2-3명씩 쓰는경우도 있어요
죄송하지만....쪽지로 더 궁금한 점 여쭤봐도 될까요....?
네네 쪽지주세요~
팀플반이랑 다른반이랑 차이 많이 나는편인가요?
강사진이나 학생들 실력
학생실력이야 좀 차이나는 편이지만 초반 넘어서면 낮은반에서 열심히 한 친구들이 치고 올라오는 편입니다. 전반적인 학업수준은 반편성 대로 쭉 유지되죠 앵간하면..
강사진에 차별둔다는 느낌 딱히 받진 않았는데 팀플반에 잘가르친다 하는 선생님들이 많이 들어간다는 느낌은 있었습니다. (그 선생님이 팀플반에만 들어가는 건 아니고 밑반에도 많이 들어가시긴 하더군요) 그냥 제 사견을 말씀드리자면 최하위반 제외하고는 차별 안 두는 것 같네요
팀플반 자습실 시설은 편한가요??
보기엔 러셀자습관처럼 엄청 좋아보이던데
전 팀플반 학생이 아니었던지라 써보진 못했네요 그 뿐만 아니라 인강실이나 기타 상담실 분위기 등 시설면에서는 같은 돈 내고 공부하는데 팀플반 학생들이 훨씬 나은 곳에서 생활한다... 는 느낌을 자주 받았습니다
강대기숙이랑 고민중인데 어디가 나을지...ㅠㅠ
대기업 기숙은 어딜가나 크게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양지메가도 1년 다녀봤지만 꽤 괜찮은 학원이라 생각해요.. 강대기숙은 잘 모르겠습니다ㅜ
재수정규반 팀플 장학금 규정에 전액감면 기준 충족하면 유지조건없이 일년 내내 적용되는건가요?
http://yangji.megastudy.net/yangji/nsu/2019_pre2/pre_05.asp#01
이거 참고하시면 되는데 6/9평 에서 일정성적은 유지하셔야 될거에요.
근데 그정도 성적대면 걸어놓고 반수로 들어오는 걸 추천하기는 해요 ㅜㅜ
반수는 또 등록금때문에 ㅠ... 어쨋든 고맙습니다
쪽지 괜찮으신가요...?
네 쪽지주세요~
쪽지 괜찮으세요?
네~
쪽지괜찮으세요?
네 주세요
지금도 쪽지 보내도 괜찮을까요?
넵
전액감면 기준의 탐구(2)가 탐구 평균인가요?아님 각각의 합인가요?
쪽지 드렸어요!!
앗 답변드릴게요!
ㅋㅋㅋㅋ 힘들다...
답변 다 드렸어용
학원비는 괜찮았던 것 같나요?
응????? 지금 이글봣는데 문과1반이셨나요????? B반이였던가?
HB반이었습니다
팀플반보다 낮은반...
? 몇월에 드가셨어요??
어헛... 작년 양지 HB반이였는데...??? 크흠크흠
쪽지 확인좀요 ㄷㄷ
글쓴지 많이 지났는데 뭐좀 여쭤봐도 될까요? 요번에 반수예정이고 설대 팀플반 접수 했습니다. 국어2~3진동 수학고정1 영어3정도 였습니다. 국어,영어가 많이 부족한데 기숙선생님들 강의 잘가르쳐주시나요? 수업시수가 많은편은 아니지만 자습시간이 부족할것 같은데 자습시간은 후반으로갈수록 늘어나겠죠?
쪽지 어떻게보내는지 몰라서 쪽지좀 주세요 ㅜㅜ 궁금한게 많아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