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qwertyasd [776292] · MS 2017 (수정됨) · 쪽지

2017-12-15 22:16:39
조회수 480

윈터스쿨에서 수학개념 다배워서 오는거예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587063

따로 또들어야하나요?

아니면 윈터에서 개념확실히하고  3월부터 수분감 바로풀려하는데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