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아보가드로 [289529] · MS 2009 · 쪽지

2010-02-01 07:37:09
조회수 1,953

실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42856

ㅜㅜ

현역여러분 괜히 6,7월 모의고사 한두번 망했다고

서류전형만 있는 수시 쓰지 맙시다ㅜㅜ

저는

서울대낮은과점수-> 한양대갑니다.ㅜㅜ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