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dudrn [328411] · MS 2010 · 쪽지

2010-01-26 15:05:34
조회수 2,301

반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42809

단국대 반수어떻게되느건가요?
1학년은 무조건 휴학못하나요 아님 1학기 끝나고 2학기부턴 할수 있는건가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