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ghfaosdl [301926] · 쪽지

2009-09-26 19:48:23
조회수 62

나에게는 꿈이잇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42476

고1,2학년
그래 철없엇다치자
난 원래 찌찔한놈이엿으니까

고3때 잘해보려햇잖아
근데 습관이 어디가겟냐
넌 남한테 보여주는 공부만 해서 결국 망햇던거야

재수 지금이다..
지금 재수중이야 나는
6월 성적 그래 올랏어
고3보다 올랏지 물론 오르비 올릴만큼성적은 아니지만
니가 꿈꾸는대학 중앙대 광고홍보 정말 열심히하면
손에 잡힐수잇는 거리엿단말이야
근데 너는 어떻게 됫니
나혼자 잘해보겟다면서 학원을 나왓어
그리고 지금 47일남은시점..
너는 많이 헤이해졋어..
날린시간도 너무많아..
솔직히 재수하고 단 하루도 정말 뿌듯하게 보낸적없엇어..
이것도 재수하면서 굳어진 습관이겟지..

하지만
이대로 포기하기는 47일이 아깝잖아?
삼수를 하던지 어정쩡한 대학을 가던지
어쨋든 47일후에 수능을 보는거는 변하지않는거잖아?
게다가 넌 지금까지 놀기만한게아니야
그래도 꾸준히 하루도 빼지않고 공부햇고
독서실,도서관 갓잖아
친구들하고도 연락도안하면서
꼭 그애들보다 높은위치에 서겟다면서 다짐하고 깔봣엇잖아
근데 지금 이대로하면..
내가 깔보일수잇어.. 내 인생의 몇번없는
나 자신을 바꿀수잇는 기회야

수능은 단지 대학을가기위한 시험이 아냐
이것을 성실하게 준비하고 좋은결과를 성취함으로써
난 나에 대한 믿음과 가능성을 다짐할수잇어.
나를 믿을수잇고 한번도 맛보지못햇던 성취감도 얻을수잇어.

그런 기로에 서잇어 내가 지금
47일일후야 딱..
모든걸 잊어버려
지나간시간, 짝사랑, 집안문제 다 잊어버려
그냥 공부만해 지겹다고 생각할때도 공부를해
그렇게 딲 47일만 해봐
그러면 넌 최소한 47일에 대한 인생은 후회하지않겟지

그렇게 후회하지않는 인생을 살고싶다면
지금부터라도 나자신을 조금씩바꿔나가봐

너는 할수잇어 형준아
넌 많은 잠재력이잇어

그리고 무엇보다 너는 니가 꿈꿔왓던 일이 잇잖아
멋진 광고기획자가 되는것!!!!
내가만든 광고가 tv에 선전되면서 한 시대의 흐름을 나타낼수잇는것!!
그 첫번째 목표가 지금 다가오고잇어!
수능이 끝나는날 너의 모든 고민은 해결되고
모든 너의 소망은 이루어질꺼야
조급해하지말고

즐거운마음으로 수능을 볼수잇게 47일일 후회하지않는 값진 삶을 살아보자!!
화이팅!!! 포기하지않는다면 넌 꼭 성공할꺼야 ! 힘내라 형준아!


수능 보고난후 이글을 자랑스럽게 열어볼것을 다짐하면서 2009.9.26 토요일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