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꽃지 [199373] · MS 2007 · 쪽지

2008-12-14 10:49:50
조회수 55

2009합격수기-_-*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42048

안녕하세요-ㅇ- 09수능을 본 1人입니다^^*
글을 쓰기 전에 본인은 예체능人이라는것을 밝혀두고싶습니다.
사실 예체능인을 무시하는 것 때문에 많이 망설였는데,
그래도 인문계와 다름없이 지난 1년을 열심히 살아온 모습을 거짓없이 쓰고 싶네요
대학은..미술계에서 가장 좋은 그 곳입니닼ㅋㅋㅋㅈㅅ

수능은 11/122
언외, 사탐3개했는데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