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휴.... [207006] · 쪽지

2008-03-05 18:25:17
조회수 1,845

[현역]고3 10개월 하위권->중상위권도약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41829

글을 쓰기 전에 제 08수능 성적에 \"중상위권\"이라고

과대평가일 수도 있는 자체평가에 대해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제 주제에 이런 글을 남기게 되는것에 대해서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보통 인문계 고교들이 다 그럴지는 모르겠지만
저희 학교같은 경우에는 고2 겨울방학때 한달을 앞당겨서
반배치를 한후 2월달에 새로운 반에서 새로운 급우들과
그 말로만 듣던 \"고3\" 생활을 시작하게됬습니다.
고3 올라올때는 이맘이었죠
\'아 고3이니까 공부 열심히 해야겠다. 근데 난 집중이 안되.
공부는 해야된다는건 알겠는데 도저히 열심히 못하겠어\'

그러면서 2월 14일 대성모의고사를 치루게됩니다.
당시 저는 이과였으므로 수리가형 지정으로 모의고사를 치뤘었죠.

등급은 언수외탐 2 / 6 / 5 / 5 / 4 / 4
충격이었습니다.
ddddddddddddd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