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psadark [140711] · 쪽지

2007-01-31 12:09:32
조회수 7,793

이과 재수학원ㅎㄷㄷ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40039

합격자 수기 게시판이라 질문하기 좀 뭐하지만

재수학원 질문을 하고 싶은데요

제가 알기로는  현재 강남대성이 대세이긴 한데요

올해 처음으로 강북종로에서 특별반을 운영한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그래서 현재 강남대성과 강북종로 특별반 중에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중이에요

집에서 가까운건 강북종로구요 둘 다 붙긴했지만 고민중입니다.

추천 좀 해주세요.
* lacri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07-02-05 00:18)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 169513 · 10/02/03 16:56

    가까운데가 좋습니다..
    강남대성 가도.. 운이 안좋거나 열심히 안하면.. 절대 좋지 않습니다.
    저는 무조건 가까운데 추천..ㅎㅎ

  • everywhere · 59211 · 10/02/03 20:25

    종로 특별반은 작년부터 있었구요
    통학하기 편한 곳 가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강남대성이 진학실적이 가장 좋은 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지만
    인풋이 워낙 좋으니 아웃풋이 좋아야 하는게 당연한거지요ㅎㅎ
    통학하기 편하고 공부하기 편한 곳 가셔서 열심히 하세요

  • 제발 설공 · 88870 · 10/02/04 14:27

    합격자수기에 왜 이런글이..

  • HIGHTOP · 122660 · 10/02/04 19:25 · MS 2005

    게시판 규칙은 안드로메다로

  • ThePianist™ · 163295 · 10/02/04 23:26

    수능자유게시판에다 옮기시죠...
    자삭 부탁..ㅡ,.ㅡ;

  • 물리는쉬워☆ · 170300 · 10/02/06 12:29

    내가 이런글 한 5번 정도 봤는데 (게시판 성격에 전혀 맞지 않는글)
    하나같이 절. 대.로 지우지 않는다 -_- ㅋ
    이거 왠지 사람들 열받게 하려는 낚시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