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로망롤랑 [116868] · 쪽지

2006-01-12 06:13:15
조회수 5,425

재수준비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38003

3월 모의고사보다 수능 10점 올랐네요... 재수 직행입니다
남들은 30점 이상 오른 사람도 보이고, 마킹 실수로 100점 이상 떨어진 제 친구도 보이고....
하지만 저는 모든 환경이 갖추어졌고 운까지도 따랐다고 생각하는데
솔직히 제 자신이 부족해서 점수가 오르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열심히 안 해서 결국 이 지경에 이르지 않았나 생각되네요.
게으르고 오만하고... 정말 부끄러운 고3생활이었습니다
아 특히 수학... 정말 저 자신을 쳐죽이고 싶을 정도로 점수가 안 오르네여
후~~~ 저희 학교에는 3월 모의고사가 수능까지 간다는 말이 있었는데
저한테만 해당되는 말이었음(오른 사람 팍팍 오르고 안 오른 사람 팍팍 떨어지고...ㅠㅠ)
진짜 후회가 됩니다
강남대성과 지금 지원한 연대인문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습니다
설령 연대인문을 붙더라도 최선을 다하지 못한 제 자신 스스로의 태도를 반성하고
새로운 인생을 살기 위해 재수를 준비하렵니다. 물론 떨어지면 강남대성으로 가서
과거의 나태함과 오만함을 버리고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P.S)N수생 분들, 그리고 올해 현역이셨던 분들
저같은 재수지망생에게 희망을 주는 노래 좀 댓글로 써주세여... 옛날 꺼든 요즘 꺼든.. 상관없슴다
* lacri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07-02-05 00:18)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