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Wind[T.S]Walk™ [21386] · 쪽지

2005-12-28 10:59:28
조회수 7,788

수능이 끝나고 재수 삼수등 다시 도전하는 분들께 바칩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37700

우리가 생각하기에 재수 삼수하는것이 인생을 1년 더 낭비하는 거라고 보기가 쉬운데요.

더 극단적으로 말해서뭐 인생이 찌그러졌다 이러시는분들도 계십니다.

제가 볼때 절대로,절대로 아닙니다.

재수 삼수때 수능공부만 하지마시고 인생공부도 좀 하세요.

다시도전하는 사람만이 배울 수 있는 그 무언가가 반드시 존재합니다.

구체적으론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사람마다 배우는 내용이 다를테니 말입니다.

그럼 열심히 하셔서 내년엔 꼭 합격의 기쁨을 누리시길....

마지막으로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한번 더하는것이 인생낭비가 아니라는사실!




이상 아직 철없는 재수생이 쓴 글이었습니다.올해는 대학갈꺼 같네요.
* lacri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07-02-05 00:18)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