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멋있게살자 [94900] · 쪽지

2005-12-24 22:45:04
조회수 5,562

재수해야 될것같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37498

3학년 담임이 그러더군요 너무 높은대학에 대한 꿈과 환상감에 빠져잇지 말라고..

근데 저는 지금 대학 세종대나 단국대 갈수 잇을것 같은데 도저히 만족을 못하겟습니다..

재수해서 ICU갈겁니다..

이럴때 생각 나는군요 정대만의 대사가

나는 포기를 모르는 남자라고....

그 남자가 바로 저입니다 내년에는 산속에서 고수가 수능 보러 나온다는데

어찌될지..

그나저나 정말 운이 없어서 점수 잘나오시던분이 안나오신거 보면 괜히 걱정됩니다

저도 괜히 내년에 그럴까봐..

정말 수능엔 운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_ · 121773 · 07/12/27 15:25

    내년에는 산속에서 고수가 수능 보러 나온다는데 내년에는 산속에서 고수가 수능 보러 나온다는데 내년에는 산속에서 고수가 수능 보러 나온다는데 내년에는 산속에서 고수가 수능 보러 나온다는데

  • -_ · 121773 · 07/12/27 15:25

    ;;;;;;;;;;;;;;;;;;;;;;;;;

  • 설대07한자리따놨음 · 116868 · 07/12/28 01:31

    죽도록 하는 자는 하늘이 돕습니다. 설령 안된다 할지라도
    그렇게 하는 사람은 대학에서도 열심히 하게되고
    그런 자세로 덤비는 사람이 결국 사회에서 승리할 가능성도 높은것 아닐까요?
    해봅시다 그리고 도전합시다!!!!!!!!

  • · 135480 · 08/04/04 01:50

    산속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