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373825
피아노 칠줄 아시는 분들
피아노 노베가 섬머칠려면 얼마정도 걸릴까요?
피아노 매일 연습하려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373825
피아노 칠줄 아시는 분들
피아노 노베가 섬머칠려면 얼마정도 걸릴까요?
피아노 매일 연습하려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1달 걸린다네여 저도 치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빡세게 2주 ㄱㄴ
악보 읽을줄 알면 그래도 한달?
하루에 2시간씩 3주?
1,2주면 가능할듯 저는 1주컷 했어요
유베는 하루컷도 가능한데 넉넉히 1달 잡으시면 되겠네여
저도 매일 치시면 1~2주 가능하다고 생각해영
많이 들으시고 또 워낙 유명한 곡이라 익숙하실테니 금방 치실거에요!
1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