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성대06학번↑ [106615] · 쪽지

2005-11-27 21:16:24
조회수 5,699

일단 반수결정!!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36553

이번시험에서.. 나의 가능성을 알게 되었다
1년동안 100점 상승... 죽어라고하면 성적오른다는 걸 몸소체험했다
뭐.. 그동안 완전 내신용 공부.. 시험기간 1~2주 공부하다가 성적올린 거와는 느낌상으로 완전히 다르기에.. 반수 내지 재수하기로 결정했다!
어차피 이짓 할 수 있는거도 마지막인데 후회없이 가기로했다!
일단 이번성적으로 지방국립 2개쓰고 하나는... 아직안정했다;;
무조건 하나는 붙여 놓은다음에.,. 재수간다!
IN SEOUL
내년엔 진짜로 한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