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설회대06학번™ [50450] · 쪽지

2005-11-26 18:04:46
조회수 3,930

허망하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36487


재수나름대로 열심히 했는데..

백분위는 별로 오르지 않았네...에혀

국립대학 가기 어렵네..이거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