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다이어팅파라 [99999] · MS 2005 · 쪽지

2005-11-26 01:16:41
조회수 3,837

그냥 간단한 후기랄것도 없이 ..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36473

수능은 바로 이런느낌이예요

D-365

후 열심히하자

D-350

1년이 남았네 후...

D-300

삼백일남았다 계획세우고 꼼꼼하게하자

후 300일 언제 다가냐

D-200

어 놀고먹는사이에 200일이네

그래 이제부터 하면될거야

D-100

100일날은 노는거야 술마시고

그나저나 한게 없네.

이제부터라도 열심히하지뭐

D-10

..지금해도 될까

D-5

시간전니안가네.

수능치고

왜 공부안했지 전니 후회되네 -_ ㅠ



수능은 이런느낌인거같아요. -- 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