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후기-정신력박약-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36446
제가 글을 진짜 못씁니다...읽으시는분들 죄송합니다..
이번 수능 점수는 다음과 같다..
선택은 물/화/지//지2
92/50/88/21/34/44/41
참 인생 별 굴곡없이 살아온것같다..촌놈에다가 A형..진짜소심하다..
친구도 별로없고...약간 엽기적인성격이다..내성적이고..않좋은건다갖고있는듯..
게다가 중요한건 정신력박약...
이글을 읽으면서 느끼겠지만...선택의기로에서는 항상 깊은생각을 안했다..
원래그렇다\'고 생각했지만..이제는 성격을 바꿔야겠지..
초등학교 123학년땐 자아가 없었다..물론 기억도 없지만..
단한가지..시험지를 책상밑에 구겨넣었다..
못봤다고..공부를 잘한것도 아니었는데-_-..이상하다..-_-;;
4학년때부터는 성적이 올랐다. 어짜피 시골학교라 올랐다고 별거없지만.,.
중학교에 올라가서 첫시험을 봤다 1등..나는 내 머리가 좋다고 믿었다..
하지만 그후로 3년동안 1등은 못해봤다.
중학교 2년간의 짝사랑만을 남긴채 고등학교에 올라왔다.
고등학교 배치고사3등....그후는 역시.,.
1학년때는 공부를 그냥 곧잘하는 편이었다..(목표는 서울대 경영학과)
2학년때는 심하게 놀았다.. 솔직히 2학년때 100시간도 공부를 안한것같다365일동안..
그러나 목표는 역시 서울대 지구과학교육과
3학년때도 역시 정신을 못차렸다..
고대1학기수시 떨어졌다..교원대 떨어졌다..성균관대 떨어졌다..
그러던 어느날..정확히 수능 45일 남았을 때였다..
이건 진짜 뭔가 아니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어법끝 이라는 책을 샀다..사실 45일남았을 시점의 나의성적은
언어-포기 /수리-70~90까지 싸인그래프/외국어-60~70/과탐-물리빼고,화지지투는 거의만점
어법끝을 10일만에 다봤다..솔직히 김기훈선생님의 카리스마가 좋았다..
열심히 하진 않았다..너무 새로웠고..잘 모르겠더라..
수능30일남았을때 리딩스킬스를 봤다..이것만은 제대로 하자고..열심히 연습했다.
10일남았을때...수외과파이널을 풀었다..남들 다 끝냈을때..-_-..
이제 본격적인..수능..이야기..
일단 언어..
사실 이번 수능은 나에게 큰 행운을 가져왔다..언어..쉬웠다..
솔직히 2006년도 되어서 언어모의고사문제를 푼거라고는 학교에서 본 문제들밖에 보지 않았다..
긴장한상태에서 풀었다. 처음으로 시지문이 나왔을때 나름대로 해석도 했다.
항상 풀고나면 다맞은 듯한 느낌이었기에 별 신경을 않썼다..
(진짜 이상하게도 나는 상당히 떨렸지만 걱정은 않했다)
수리..
수학시간..갑자기 유체이탈을 시작했다..엄마생각이 막났다..-_ -
열심히 읽으려했지만 눈에 글씨가 튕겨나갔다..
정신을 차려보니 50분이 남아있었다..진짜로 앞장문제랑 주관식계산문제만 푼상태..
재수구나..역시..라는 생각에 최선을 다해풀었다..
몇개를 찍었는지도 모른다...
밥먹고..
외국어..
시험시작전에 스킬북을 봤다(나름대로 그냥 적어둔거..)
그리고 시작되었다..시험지를 엎어놨는데..장문독해가 눈에 안들어왔다ㅣ..
그래서 그냥 정신집중을위해 눈을 질끈 감고..시험지 장수를 확인하라는 말에
어떤문제들이 나왔는지 확인을 했다..사실을 어법문제갯수를 세는게주목적이지만..
어법두개 아싸..그리고 나머진..봐서 모르지 당연히..
아까 언어시간에 듣기가 빨리시작해서 당황했기 때문에 어법문제 하나만 풀고
듣기푸는동안 풀문제(심경.글의분위기.목적.도표문제들..)에 표시를해두고 듣기를 시작했다.
푸는동안 표시해둔걸 다풀고..시간을 부족하지 않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장문독해를 앞두고 시계를봤다.20분이 남았다..
아 다행이다..라는 생각과 장문독해를 하고 앞에 별표쳐놨던 두문제..
계속 봤는데 모르겠더라..그래서 답후보 두개를 놓고
\'어느것을고를까요알아맞춰봅시다//\'이걸로..-_-다행히정답률50%더라..
외국어시간끝나고 친구들과 만났는데 어려웠단다..
나도 장단을 맞춰주었다., 다들 나보다 잘하는 친구들이었기에 그냥..
과탐/
항상그런거지만 귀찮았다..
물리시간..대충풀고졸았다..
화학..자신있었는데(공부는많이않했지만 그냥 관심있는과목이라..)
풀고 너무 어려웠다...
지1지2만점을 확신했다..쉬웠거든...허나 나중에가채점했을때는/..
실수의 연발..그 수능시험이란 곳에서..
인생 원래 그런거다..라고 넘기기에는 너무 아깝다..
재수는 놀기좋아하는성격상 두렵다...
아직도 고민중이지만...역시나 모르겠다..
-------------------------------------------------------------------------
-_-완전 졸작이네요...
제 성격 참 ㅈㄹ맞죠...
사실 전 아직도 제가 머리가 좋다고 믿고 있답니다..
제점수 등급하고 백분위좀 대략 리플로 달아주시면 감사드릴게요..
글 이렇게 오래쓴거는 1학년 국어수행평가 이후로 처음이네요,,ㅎㅎ
다들 즐겁게! 삽시다..
1년 더 기약하시는분도 좋은대학가신분들도 모두다 웃자구요.
행복한 지구를 만들자구요,ㅎ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등원 0 0
-
군체보러갈거 8 0
물론혼자ㅇㅇ
-
D-145 시작 0 0
-
독학기숙학원 0 0
관리 빡센 독학기숙학원 아시는 분 있나요? 이투스247 다녔었는데 관리가 너무...
-
강기원 수1 0 0
수1 킬러로 나오면 항상 틀려서 특강 들으려고 합니다 즌1 브이오디는 얻어갈 게...
-
시대수학강사추천해주세요ㅠㅠ 0 0
기하러라서 공통만 들을건데 누가 좋을꺼요??
-
ㅇㅂㄱ 3 2
존못 도태 한남 등장!
-
운동해야 되는데,,, 0 0
시간이…ㅠㅠㅠ 그나마 남은 시간은 오르비와 다른 여타여타 이런저런 것들에게...
-
안냐떼요 6 1
오늘도 지각인데 뭐 어쩌라고.
-
등원 3 1
-
여행감 1 0
-
버즈 테이 나 0 0
다잊~어~야아~ 해욥! 다잊~어~야아~ 해요~~~ 다잊~어~야아~...
-
얼버기 4 0
오늘 하루도 화이팅
-
미친 갓생러 벌써 기상 2 0
나 왜 이래
-
이원준 그읽그풀 0 0
이원준쌤은 애초에 글을 이해했다는걸 전제로 이해한걸 도식화해서 글을 더 명확히...
-
집을 가보자 8 2
-
세네갈 이라크 5대0 종료 3 1
엄청났네요 저는 9시에 카보비르데 대 사우디 우루과이 대 스페인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프랑스 노르웨이 4대1 종료 0 0
뎀벨레가 해트트릭했습니다 전반에만 그리고 94분에 두에가 골
-
아 양 왤캐많아 1 0
4시간했는데 절반밖에 못 봤네
-
프랑스 골 4대1 0 0
93분? 92분? 프랑스 골
-
ㅇㅂㄱ 8 0
으흐흐
-
기상!! 7 2
-
좋은 아침이에요~! 10 1
오늘 하루도 화이팅!!!
-
새르비 축구중계 1 1
-
세네갈 골 5대0 2 0
네
-
세네갈 골 4대0 7 0
ㅇㅇ
-
ㅇㅂㄱ 2 0
-
세네갈 추가득점 3대0 0 0
한국은 유감
-
세네갈 추가득점 2대0 0 0
아마도 세네갈이 1골이 아니라 그것보다 큰 차이로 이기면 한국진출에 안좋은거로...
-
잘자 3 0
-
노르웨이 pk 실패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석갔는데 키퍼가막음
-
복권 4 0
특검하라
-
ㅡㅏㄱ 1 0
ㅜ
-
세게사 자작 3문항 2 1
세게사 자작 문항입니다. 난이도는 모두 2점짜리 난이도 중하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해군사관학교 지원완료 1 1
작년엔 육사 1차합함 나도 해트트릭 간다
-
뎀벨레 해트트릭 프랑스 3점 0 0
3대1 리드중
-
이매진 0 0
kbs 듣고있는데 이매진으로 독서랑문학 연계문제 풀고싶어서요 지금 이매진 8호...
-
노르웨이 추격골 1 0
텔로 오스고르? 래요 20분 2대1
-
뎀벨레 미챳네 0 1
존나 잘하넼ㅋㅋㅋㅋ 프랑스 축구 눈이 호강하눙
-
프랑스 2번째골 0 0
또 뎀벨레 골 2대0
-
이라크 한명 레드카드 0 0
좀 그랬음
-
인생 망한 01년생 인생 재활기 119~122일차 2 1
119일차 6.23 화 16:00 ~ 27:00 포차 9시즈음 기상 후 아침 식사,...
-
와 근데 한국 축구보다가 3 1
다른 나라 축구보니 ㅅㅂ 다 잘해보임 진심 한국이 진짜 개쳐존나못하는거구나
-
프랑스 골!!!@ 0 0
6분 뎀벨레 골
-
세네갈 골!!!! 0 0
3분만에 코너킥 득점
-
원서 전략적으로 0 1
냥컴이 다군으로 이사간게 나한테 호재가 될수도 있을듯
-
9시에 일어나야더ㅣ는데 2 0
음
-
뜬 뜬 뜬 3 0
뜬 뜬
-
근데 그때는 2과목 필수가 서울대밖에 없어서 사고가 난거였다면 지금은 1과목 필수로...
-
또하나의 재밌는점 1 0
더 높은 라인의 대학을 쓰는게 유리한 경우도 있음 보통 탐망한테 발생하는 현상인듯
기다렸건만 리플은 달리지 않는군..
무플방지.,ㅎ
행복한 지구를 만들자구요,ㅎㅎ 2
자유인
등급하고 백분위 써주신분은 엄꼬..-_-ㅋㅋ
제가 자유인 같나요?(피식)
A형이 뭐 어쨌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