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FLUXUS [24158] · 쪽지

2005-11-25 11:58:12
조회수 3,291

[질문] 답변좀 빨리 해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36382

연대 공대를 지원해볼려고 하는데 과탐 세과목 보잖아요??

그런데 2과목(화학2)이 반드시 포함된 세과목이어야하나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에버 · 30230 · 07/11/25 17:35

    아뇨. 그냥 3과목 뿐.....
    단, 시험은 12 포함 4과목을 쳐야 합니다. 원서 쓸때는 그저 3과목만 쓰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