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안녕하세요atm임니다 [747884] · MS 2017 · 쪽지

2017-12-08 18:55:14
조회수 1,550

재수 설득...그냥한풀이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363139

하아 수능을 개 조져서 재수를 너무하고싶은데 집에서는 재수를 극구 반대하네요...ㅠㅠㅠ저희집이 재수를 하기에 돈이 없어서 해달라고하기도 좀 그런데 부모님한테 한번 언급했을때는 너무 화를 내셔서 싸우기만 하고 결국 설득한번 못해봤네요..친구들이 일찌감치 재수학원알아보는거 보고 벌써 뒤쳐지는 기분도 들고 답답하고 그런데..독재는 주변에서 다들 만류하고..이성적으로 대학가면 대학나가봤자 뭐할수있는것도 없을것같은데 너무 막막해요 독재학원도 무리일거 같고 정말 만약에 할수있는건 독서실 재수 밖에 없을꺼 같은데 학원의지안하고 독서실 재수가 가능할까 싶고 다들 독서실재수하면 걍 망한다고들하니까...요즘 할것도 없어서 맨날 놀기만 하는데 놀면서 아 이렇게 놀아도되나 싶고 존나 암담하네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