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안녕하세요atm임니다 [747884] · MS 2017 · 쪽지

2017-11-24 09:36:19
조회수 861

대학 전과?만약 옯비분들이라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011871

현 수능 점수로 원하는대학 원하는 과 ㄱㅏ는건 존나 불가능인거같아서 정시지원할때 최대한 높은학교 낮은과를 넣어볼까하는데...일단 들어가서 전과하면되지!라는 맘이 있었는데 주변에서 다들 전과?응 불가능~ 이러네요....대학교에서 전과하는거 에바참취 과탑만가능~이런느낌인가요? 허어...전과도 안되면 남은건 걍 ㅈㅐsu...shippar;;

나라면?

최대 1개 선택 / ~2017-12-01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