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예비수학자 [90738] · 쪽지

2005-11-24 12:14:48
조회수 3,710

수능 후기... ㅠ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36240

수능장 들어갈 때.
청원고등학교인가?
응원 온 사람들 때문에 압박감 심하게 느낌

언어영역.

쉬운 느낌
EBS에서 나온 지문이 나와서
부담감이 덜했음

수리영역.

보통 때같았으면 70~80분 정도에 문제를 다 푸는데
너무 어려운 나머지 시간을 꽉 채움.
평소 이런 일이 없었기에 상당히 당황스러웠다.

외국어영역

듣기는 느린데도 안 들린다
독해 어렵다
결국 GG

과탐영역

물1 풀만했음
화1,생1에서 GG
물2 는 화1, 생1보다 괜찮았음...


학교에서 올해 책상을 큰 걸로
의자도 꽤 좋은 걸로 바꿨는데
평범한 의자, 평범한 책상 쓰려니까
적응이 안 되어서
허리는 아프고
책상은 좁고..
-.-;;
점심시간에 서로 얘기하면서 밥 먹는 것도 낯설었다.
게다가, 한 교실에 모두 여자만 있는 것도
얼마나 어색했는지 모른다.
항상 남자, 여자 같이 있었던 교실만 보다가
여자만 있는 교실에서 시험보니까 이상했다..-.-;;
수능이란 게 이런 거구나 하고 느끼고 왔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