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이적 [64183] · 쪽지

2005-11-23 17:23:58
조회수 3,543

수능 후기 - 언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36090

제가 시험친 지역은 울산인데요.

대체적으로 쉬웠다고 다들 하는군요.

제 의견 역시 언어는 쉬웠다고 봅니다.

듣기 평이 했었고..(듣기문제에서 시사 반영을 엄청 했더군요 ㅋㅋ 4번인가요?)

비문학 지문은 과학쪽으로 많이 치우쳤더군요 ㅇ.ㅇ

이글루라던가.. 디젤 엔진이라던가;;

옵션 지문!

비문학 문제에 본문과 맞는 것은.. 그렇지 않은 것은

형식의 문제가 많이 나왔구요

특이하게 옵션과 관련된 지문에서는

주식을 예로 들었는데요..^^

그래프 문제 까지 나오는 등 ㅎㅎ

과학 지문의 문제가 다양하게 출제 되었습니다.

다른 특별한 내용은 없었기에.. 이 정도로 마칩니다..^^

좋은 결과 있으셨길-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