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재수생활] 3/25 K, 그놈의 K!!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32725
광주에서 볼거리 치료를 하는동안의 분위기는
냅다 살벌한 분위기였다.
그렇게 암울했던 설 연휴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정도로 우울했다.
그리고 ..
신체적으로 힘들어지기 시작했다..
아침마다 일어나면
볼거리때문에 이마에는 미열이 돌았고
턱부분은 마구 땡겼다..
그리고 무릎도 시큰시큰 거렸다.
2달가량을 보조기와 목발에만 의존하고 다녔지만
그것을 이제부터 떼고 다니려니까
절둑거리기도 하려니와
온몸의 무게가 무릎에 쏠리다보니
아침마다 일어나면 무릎 정중앙이 시큰거렸다.
그리고 매일 2시간마다 꼬박꼬박 해야하는
다리 운동은..
나에게 지겨움을 안겨주었다.
아무 생각없이, 아무것도 하지 않은채
공중에 왼쪽다리를 들어올렸다, 내렸다가 하는 일을
2시간동안 한다는 것은
엄청난 인내를 요구하는 것이었다.
그렇게..집에서의 냉대와,
육체적 고생을 한껏 겪은 후
3월 25일 저녁에 용인으로 나는 다시 오게 되었다.
그리고...
전혀 생각도 하지 않았던 일이 벌어졌다!!-_-두둥..
솔직히 수술 선고의 여파와 집에서의 냉대로
K양의 기억은 점점 사라지고 있었다.
하지만 용인으로 버스가 다가갈 수록
다시 새록새록 살아났던 K양의 생각..
하지만
\'K양은 선형을 좋아하잖아! 그리고 .. 수술도 받아야하고.
공부 하자! 공부! 잊고 공부하자! ㅃ ㅏㅇ ㅣ팅!\'
이렇게도 버스안에서 홀로 다짐을 하고
교실에 첫 발을 딛었건만..
(그때 우리반은 야간자율학습중이었다.)
왜 K양에게 먼저 눈이 쏠리는 것이냐 ㅠ_ㅠ;;;
그렇게 한시간 가량 나머지 자습을 마친후에
이제 취침을 위해 숙소로 내려가야 했다.
공부하는 건물을 막 목발 짚고 나오는 순간..
K양이....-_- 건물 앞에 서있었다?!
으악..-_- 왠일이다요;;
그 순간 나의 머릿속은 복잡해지기 시작했다.
\' K양이 날 기다렸나?
아닐꺼야 , 나를 왜 기다려..-_-
선형을 기다렸나?아닌데 ? 먼저 나갔는데?
저기에서 왜 저러고 있지? 아니 ? 나를 보는데?-_-
진짜 나를 기다린겨?\'
이렇게 어안이 벙벙하여 있을 때
K양이 다가와 말했다
\"집에선 잘 쉬었어?^^\"
가슴에는..
물결이~~ 감동의 물결이 출렁였다..ㅠ_ㅠ
\" 응..ㅠ_ㅠ..\"
\" 그래~ 잘자~ 내일보자~\"
\" 응..ㅠ_ㅠ 너두..ㅠ_ㅠ\"
그렇게 짧디 짧은, 하지만 (나만) 행복했던 밤인사를 마치고
그녀를 놔두고 나는 숙소쪽으로
(절.뚝.이.며-_-;;제길) 발걸음을 옮겼다.
그녀가 뒤에 남아있다는 사실은 나를 혼란스럽게 했다
\' K양이 나에게 밤 인사를 하려고 남았을까?
아니면 단순히 친구를 기다려서 같이 내려가려고 하는데
우연히도 나를 만나게 된걸까?
아니면!! 설마~??!?!?!?!
그냥 나한테 밤인사를 하고 싶은데, 부끄러워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척 하는것일까?!?!?! (<-- 최대의 착각!)
그런건가?! 에이 설마~~(하면서 마음속으로는 인정중..;)
하긴, 왜 하필 내가 돌아온날 저녁에 저러고 있었겠어?
그동안 내가 보고 싶었던건가? ;;
에이.~~ 설마 그럴까? 선형 좋아하는거 아니었나?
내 착각이었나? \'
그렇다..
그렇게 나는 착각을 또 시작했고..
용인행 버스에서 내리며 공부하자고 다짐했던 생각은,
다시 온데간데 없어졌다.
제기랄.-_-+
...........
.....................
.............................
다음날 아침..
눈을 떳을때 나는 무엇인가가 허전했다.
그전날밤을 K양에 대한 고민으로 지새워서 인지
무척 마음이 떨떠름 하면서도..
뭔가가 허전했다.
내가 무엇인가를 잊어먹고 살아왔던 느낌이랄까.
그렇게 26일 아침을 맞았다..
무엇이었을까..그느낌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금욕 1일차 0 0
-
올비 글 눈팅이 젤 재밌음
-
등원 0 0
-
군체보러갈거 10 1
물론혼자ㅇㅇ
-
D-145 시작 0 0
-
독학기숙학원 0 0
관리 빡센 독학기숙학원 아시는 분 있나요? 이투스247 다녔었는데 관리가 너무...
-
강기원 수1 0 0
수1 킬러로 나오면 항상 틀려서 특강 들으려고 합니다 즌1 브이오디는 얻어갈 게...
-
시대수학강사추천해주세요ㅠㅠ 0 0
기하러라서 공통만 들을건데 누가 좋을꺼요??
-
ㅇㅂㄱ 3 2
존못 도태 한남 등장!
-
운동해야 되는데,,, 0 0
시간이…ㅠㅠㅠ 그나마 남은 시간은 오르비와 다른 여타여타 이런저런 것들에게...
-
안냐떼요 6 1
오늘도 지각인데 뭐 어쩌라고.
-
등원 3 1
-
여행감 1 0
-
버즈 테이 나 0 0
다잊~어~야아~ 해욥! 다잊~어~야아~ 해요~~~ 다잊~어~야아~...
-
얼버기 4 0
오늘 하루도 화이팅
-
미친 갓생러 벌써 기상 2 0
나 왜 이래
-
이원준 그읽그풀 0 0
이원준쌤은 애초에 글을 이해했다는걸 전제로 이해한걸 도식화해서 글을 더 명확히...
-
집을 가보자 8 2
-
세네갈 이라크 5대0 종료 3 2
엄청났네요 저는 9시에 카보비르데 대 사우디 우루과이 대 스페인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프랑스 노르웨이 4대1 종료 0 0
뎀벨레가 해트트릭했습니다 전반에만 그리고 94분에 두에가 골
-
아 양 왤캐많아 1 0
4시간했는데 절반밖에 못 봤네
-
프랑스 골 4대1 0 0
93분? 92분? 프랑스 골
-
ㅇㅂㄱ 8 0
으흐흐
-
기상!! 7 2
-
좋은 아침이에요~! 10 1
오늘 하루도 화이팅!!!
-
새르비 축구중계 1 1
-
세네갈 골 5대0 2 0
네
-
세네갈 골 4대0 7 0
ㅇㅇ
-
ㅇㅂㄱ 2 0
-
세네갈 추가득점 3대0 0 0
한국은 유감
-
세네갈 추가득점 2대0 0 0
아마도 세네갈이 1골이 아니라 그것보다 큰 차이로 이기면 한국진출에 안좋은거로...
-
잘자 3 0
-
노르웨이 pk 실패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석갔는데 키퍼가막음
-
복권 4 0
특검하라
-
ㅡㅏㄱ 1 0
ㅜ
-
세게사 자작 3문항 2 1
세게사 자작 문항입니다. 난이도는 모두 2점짜리 난이도 중하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해군사관학교 지원완료 1 1
작년엔 육사 1차합함 나도 해트트릭 간다
-
뎀벨레 해트트릭 프랑스 3점 0 0
3대1 리드중
-
이매진 0 0
kbs 듣고있는데 이매진으로 독서랑문학 연계문제 풀고싶어서요 지금 이매진 8호...
-
노르웨이 추격골 1 0
텔로 오스고르? 래요 20분 2대1
-
뎀벨레 미챳네 0 1
존나 잘하넼ㅋㅋㅋㅋ 프랑스 축구 눈이 호강하눙
-
프랑스 2번째골 0 0
또 뎀벨레 골 2대0
-
이라크 한명 레드카드 0 0
좀 그랬음
-
인생 망한 01년생 인생 재활기 119~122일차 2 1
119일차 6.23 화 16:00 ~ 27:00 포차 9시즈음 기상 후 아침 식사,...
-
와 근데 한국 축구보다가 3 1
다른 나라 축구보니 ㅅㅂ 다 잘해보임 진심 한국이 진짜 개쳐존나못하는거구나
-
프랑스 골!!!@ 0 0
6분 뎀벨레 골
-
세네갈 골!!!! 0 0
3분만에 코너킥 득점
-
원서 전략적으로 0 1
냥컴이 다군으로 이사간게 나한테 호재가 될수도 있을듯
-
9시에 일어나야더ㅣ는데 2 0
음
-
뜬 뜬 뜬 3 0
뜬 뜬
ㅎ gg님 잘보구 있음다~
넵;;;;;;;;;;;;;
순식간에 리플이 떠서 화들짝-_-;;
k양이랑 어떻게 되었을까요? 음 궁금.. 기대 기대~
우오오옹
혹시 K양이 떠난거 아닐까 ..퇴소 ,,>
ㅋㅋ 잉뉴잉뉴 얘기 잼떠욧~ㅋㅋ
우왓~ㅋㅋ 재미있어요~ㅋㅋ
완전 소설 읽는 기분..^-^ 잼써욧~!!!
근데 k양이 자기 이야기가 연재되고 있다는걸 알면.. ㅎㅎ
근데 알겠져?ㅎㅎ
공부 어떻게 했는지 좀 알려주심 안될까요.. 과목별로 어떻게 했다.. 이런식으로요 -- 분위기 깨서 죄송 _-_ 죄수생인지라 ....
내일ㅇl ㄱl말임에도 불구하고 소설 올라오ㄱl만을 목빠ㅈl게 ㄱl둘려써욤>_< 갑자기궁금해졌는데.. gg님 k양 소식은 아시나요?
조용조용히 기다려보아요 ㅎㅎ
뒷부분에서 얘기 나오지 않을까요? >_<@
아 너무 재밌어요 ㅠㅠ 빨리 다음편도 ㅠㅠ
^------^bb
나 원래 로그인 안하는 사람인데.. 닥달하려고 간만에 로그인 했슴돠 --;;
거 빨리 빨리좀 올리셈 --;;
이거 수능끝날때 연재 끝남........
오호 재미있어용 ㅎ_ㅎ 시험기간인데 GG님 수기는 꼭 본답니다 ㅋㅋ
근데 닉이 왜 대략 지지예요 ㅡ,.ㅡ ?
카페모카//
그러게 -_- 어떡하지-_-
우리 학회로 못들어오게 막자!!! 사전조사를 통해서-_-
테러를;
샤법05//
아..그러니깐.....;;흠
항상 모든 상황이 극적으로 반전되고 해서;;
정말 이건 아니다..포기하자 할때 기적이 일어나곤 했죠
그래서 완전한 GG 가 아니라..
대략..GG 하고 있을때...;; 상황 반전의 기쁨이 다가 왔기 때문에요^^;
↑아냐-_-
나름대로 의미가 있다고 -ㅁ-
참.. 재수생활이 드라마틱한 ㅡ.ㅡ;
↑저를 잘 아는 모든 사람들이 인정하지만
제 인생이 원래 드라마틱입니다.
재수때만이 아니구요;;;;;;;;;;;
이곳은 리플천국이넹- -_-;;;
재미나게 보고있써요! >_<얼른 올리시와요
근데 그 여자분 아직도 좋아하세요 ?ㅎㅎ
↑아니요;; 안좋아해요^^;;;;;;;;;;;;;;;;;;;;;;
그여자분이랑 연락은하세요?ㅎㅎ
오옹.. \"대략\" GG의 심오한 뜻...♡
드라마틱? 아니지~ 아니지~
씨네마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