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대략..GG [29281] · MS 2003 · 쪽지

2004-06-12 17:28:30
조회수 3,226

[나의 재수생활] 3/16 눈물 뚝뚝...... (2)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32385

처음이었다..

같은 반 아이들과 함께 밥을 먹어보기는..

항상 교실에서 보던 얼굴..그런 딱딱한 얼굴과는 달리,

식탁앞에서는 항상 그 어느 누구와도 친해질수 있는

길은 열려있다..

나에게는 아이들과 어울릴 엄청난 찬스가 온것이다..

내 앞에 있는 아이들은 3명정도..


한명은 삼수생

2명은 재수생이다..

그들이 내가 먼저 혼자 앉아있던 테이블로 오게 된건

나에게는 큰 행운이었다

이들과 친해지는게 내 첫번째 임무이다..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고....

그러다.. 축구 이야기로 접어들었다...

축구..내가 좋아하는 축구..

나는 내가 아는 축구상식과..

내가 중,고등학교때 반대표 골키퍼였다는것

그리고 꽤 잘하는 편이었다고..

어느새 그렇게 신나게 이야기를 하고 있을 무렵..

어느순간 이상한 분위기를 감지했다..

비웃는..표정?

그렇다 그건 분명히 나를 불쌍하게 보면서도 비웃는 표정이었다..

\'얼마나 목발짚은 녀석이 자신을 자위하고 싶었으면.

그런 얼토당토 없는 뻥을 쳐댈까..ㅋㅋ\'

이런 표정...

순간적으로 나는 할말을 잃었고..

급기야는.. 심한 말도 들었다..

\"야야, 솔직히 내가 축구를 진짜 못하거든?

근데 ㅋㅋ.. 솔직히 너랑 나랑 딱 본다면

누가 축구 잘한다고 하겠냐? ㅋㅋ\"

순간적으로 내 얼굴은 빨개졌고..

그후로 이상하게 내 뒷다마를 까는 소리가 많이 들려오는것 같은 기분은..

나만의 착각이었을까..










허억..=_=..!!

꾸기 싫은 꿈을 꾸고야 말았다..

그때 식당에서 일이라니..ㅠ_ㅠ..;;

그렇다 오늘은.. 축구 하는 날이다..

분명 반 사람들은 다들 들떴겠지....

여햏들은 축구를 못하니까 구경을 한다고 할테지만

그들 역시 들떳기는 마찬가지일테다..........














<운동장, 점심시간>

\"에..오늘은 어제 말했던 대로 축구 시합을 하겠다..

포지션은 어제 짜놓은대로 하고 말이지,

오늘 평가를 해서 나중에 반대항 시합할때

긴요하게 써먹을테니 분발하도록..!

ㅇㅈ이가 여의치 않은 사정으로 빠지게 됐지만..

ㄱㅇㅈ! 괜찮지?^^\"

^^;;;; 싱긋 웃는 모습으로 담임선생님에게 답변을 대신 했던 나는..

그날따라 맑았던 하늘을 원망하고 있었다..

반 인원이 총 남자 18명인 관계로..

나를 빼고 내 자리에 선생님이 들어간다면 9:9 축구가 가능하다..

(학원의 운동장이 좁은 관계로

원래 9:9 축구가 이루어진다..=_=;)

모든 남자들을 제외하고..

나만 운동장 밖에서..목발을 짚고..

여햏들과 거리를 10m이상 유지한채로

혼자 축구구경을 하고 있었다.

왁왁왁..공차는 소리..

그립다..달리는 것..그립다..

다른 사람을 제치는, 그 순간의 쾌감..

그립다...

그렇게..감상에 빠져있었는데

저번에 식당에서 나에게 무안을 줫던

삼수생이..나에게 뭐라고 외쳐댔다

뭐,.뭐라는거야..?







\"ㅇㅈ아! 물떠와! 덥다!!!!\"..

...

..........-_-;;

저..저기 이보쇼..

내가 물떠올정도로 다리가 괜찮다면

사이드에서 이렇게 구경하고 있겠습니까?=_=..

여자애들이 킥킥 대고 웃었다..

K양도..킥킥댔다..

...

기분이 엿이었다..ㅠ_ㅠ;;;





밀려오는 모욕감.........

그렇다..나는 아웃사이더..

아무것도 할수 없는

GG상태였다..

주저앉아서 울고 싶었지만,

그러기에는....눈이 너무 많았다..


----------------------------------------------------------

항상 답글 열심히 달아주시는

연사05 님, 장미빛인생 님, 사랑이 님, 검은발 상디 님, RAY~ 님, 샤의06 님,

저널리스트 님, 관악법대 님, 설.전.컴 님

그외 다수 님들^^

다들 감사드립니다~


혹시나 공부법 같은거;;

너무 안올라온다고 투덜대지 마시구요ㅠ_ㅠ

올릴려고 올릴려고 하지만, 스토리가 자꾸 안끊기네요 ㅋ_ㅋ;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