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재수생활] 3/16 눈물 뚝뚝...... (2)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32385
처음이었다..
같은 반 아이들과 함께 밥을 먹어보기는..
항상 교실에서 보던 얼굴..그런 딱딱한 얼굴과는 달리,
식탁앞에서는 항상 그 어느 누구와도 친해질수 있는
길은 열려있다..
나에게는 아이들과 어울릴 엄청난 찬스가 온것이다..
내 앞에 있는 아이들은 3명정도..
한명은 삼수생
2명은 재수생이다..
그들이 내가 먼저 혼자 앉아있던 테이블로 오게 된건
나에게는 큰 행운이었다
이들과 친해지는게 내 첫번째 임무이다..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고....
그러다.. 축구 이야기로 접어들었다...
축구..내가 좋아하는 축구..
나는 내가 아는 축구상식과..
내가 중,고등학교때 반대표 골키퍼였다는것
그리고 꽤 잘하는 편이었다고..
어느새 그렇게 신나게 이야기를 하고 있을 무렵..
어느순간 이상한 분위기를 감지했다..
비웃는..표정?
그렇다 그건 분명히 나를 불쌍하게 보면서도 비웃는 표정이었다..
\'얼마나 목발짚은 녀석이 자신을 자위하고 싶었으면.
그런 얼토당토 없는 뻥을 쳐댈까..ㅋㅋ\'
이런 표정...
순간적으로 나는 할말을 잃었고..
급기야는.. 심한 말도 들었다..
\"야야, 솔직히 내가 축구를 진짜 못하거든?
근데 ㅋㅋ.. 솔직히 너랑 나랑 딱 본다면
누가 축구 잘한다고 하겠냐? ㅋㅋ\"
순간적으로 내 얼굴은 빨개졌고..
그후로 이상하게 내 뒷다마를 까는 소리가 많이 들려오는것 같은 기분은..
나만의 착각이었을까..
허억..=_=..!!
꾸기 싫은 꿈을 꾸고야 말았다..
그때 식당에서 일이라니..ㅠ_ㅠ..;;
그렇다 오늘은.. 축구 하는 날이다..
분명 반 사람들은 다들 들떴겠지....
여햏들은 축구를 못하니까 구경을 한다고 할테지만
그들 역시 들떳기는 마찬가지일테다..........
<운동장, 점심시간>
\"에..오늘은 어제 말했던 대로 축구 시합을 하겠다..
포지션은 어제 짜놓은대로 하고 말이지,
오늘 평가를 해서 나중에 반대항 시합할때
긴요하게 써먹을테니 분발하도록..!
ㅇㅈ이가 여의치 않은 사정으로 빠지게 됐지만..
ㄱㅇㅈ! 괜찮지?^^\"
^^;;;; 싱긋 웃는 모습으로 담임선생님에게 답변을 대신 했던 나는..
그날따라 맑았던 하늘을 원망하고 있었다..
반 인원이 총 남자 18명인 관계로..
나를 빼고 내 자리에 선생님이 들어간다면 9:9 축구가 가능하다..
(학원의 운동장이 좁은 관계로
원래 9:9 축구가 이루어진다..=_=;)
모든 남자들을 제외하고..
나만 운동장 밖에서..목발을 짚고..
여햏들과 거리를 10m이상 유지한채로
혼자 축구구경을 하고 있었다.
왁왁왁..공차는 소리..
그립다..달리는 것..그립다..
다른 사람을 제치는, 그 순간의 쾌감..
그립다...
그렇게..감상에 빠져있었는데
저번에 식당에서 나에게 무안을 줫던
삼수생이..나에게 뭐라고 외쳐댔다
뭐,.뭐라는거야..?
\"ㅇㅈ아! 물떠와! 덥다!!!!\"..
...
..........-_-;;
저..저기 이보쇼..
내가 물떠올정도로 다리가 괜찮다면
사이드에서 이렇게 구경하고 있겠습니까?=_=..
여자애들이 킥킥 대고 웃었다..
K양도..킥킥댔다..
...
기분이 엿이었다..ㅠ_ㅠ;;;
밀려오는 모욕감.........
그렇다..나는 아웃사이더..
아무것도 할수 없는
GG상태였다..
주저앉아서 울고 싶었지만,
그러기에는....눈이 너무 많았다..
----------------------------------------------------------
항상 답글 열심히 달아주시는
연사05 님, 장미빛인생 님, 사랑이 님, 검은발 상디 님, RAY~ 님, 샤의06 님,
저널리스트 님, 관악법대 님, 설.전.컴 님
그외 다수 님들^^
다들 감사드립니다~
혹시나 공부법 같은거;;
너무 안올라온다고 투덜대지 마시구요ㅠ_ㅠ
올릴려고 올릴려고 하지만, 스토리가 자꾸 안끊기네요 ㅋ_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등원 0 0
-
군체보러갈거 7 0
물론혼자ㅇㅇ
-
D-145 시작 0 0
-
독학기숙학원 0 0
관리 빡센 독학기숙학원 아시는 분 있나요? 이투스247 다녔었는데 관리가 너무...
-
강기원 수1 0 0
수1 킬러로 나오면 항상 틀려서 특강 들으려고 합니다 즌1 브이오디는 얻어갈 게...
-
시대수학강사추천해주세요ㅠㅠ 0 0
기하러라서 공통만 들을건데 누가 좋을꺼요??
-
ㅇㅂㄱ 2 2
존못 도태 한남 등장!
-
운동해야 되는데,,, 0 0
시간이…ㅠㅠㅠ 그나마 남은 시간은 오르비와 다른 여타여타 이런저런 것들에게...
-
안냐떼요 3 1
오늘도 지각인데 뭐 어쩌라고.
-
등원 3 1
-
여행감 1 0
-
버즈 테이 나 0 0
다잊~어~야아~ 해욥! 다잊~어~야아~ 해요~~~ 다잊~어~야아~...
-
얼버기 4 0
오늘 하루도 화이팅
-
미친 갓생러 벌써 기상 2 0
나 왜 이래
-
이원준 그읽그풀 0 0
이원준쌤은 애초에 글을 이해했다는걸 전제로 이해한걸 도식화해서 글을 더 명확히...
-
집을 가보자 8 2
-
세네갈 이라크 5대0 종료 3 1
엄청났네요 저는 9시에 카보비르데 대 사우디 우루과이 대 스페인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프랑스 노르웨이 4대1 종료 0 0
뎀벨레가 해트트릭했습니다 전반에만 그리고 94분에 두에가 골
-
아 양 왤캐많아 1 0
4시간했는데 절반밖에 못 봤네
-
프랑스 골 4대1 0 0
93분? 92분? 프랑스 골
-
ㅇㅂㄱ 8 0
으흐흐
-
기상!! 7 2
-
좋은 아침이에요~! 10 1
오늘 하루도 화이팅!!!
-
새르비 축구중계 1 1
-
세네갈 골 5대0 2 0
네
-
세네갈 골 4대0 7 0
ㅇㅇ
-
ㅇㅂㄱ 2 0
-
세네갈 추가득점 3대0 0 0
한국은 유감
-
세네갈 추가득점 2대0 0 0
아마도 세네갈이 1골이 아니라 그것보다 큰 차이로 이기면 한국진출에 안좋은거로...
-
잘자 3 0
-
노르웨이 pk 실패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석갔는데 키퍼가막음
-
복권 4 0
특검하라
-
ㅡㅏㄱ 1 0
ㅜ
-
세게사 자작 3문항 2 1
세게사 자작 문항입니다. 난이도는 모두 2점짜리 난이도 중하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해군사관학교 지원완료 1 1
작년엔 육사 1차합함 나도 해트트릭 간다
-
뎀벨레 해트트릭 프랑스 3점 0 0
3대1 리드중
-
이매진 0 0
kbs 듣고있는데 이매진으로 독서랑문학 연계문제 풀고싶어서요 지금 이매진 8호...
-
노르웨이 추격골 1 0
텔로 오스고르? 래요 20분 2대1
-
뎀벨레 미챳네 0 1
존나 잘하넼ㅋㅋㅋㅋ 프랑스 축구 눈이 호강하눙
-
프랑스 2번째골 0 0
또 뎀벨레 골 2대0
-
이라크 한명 레드카드 0 0
좀 그랬음
-
인생 망한 01년생 인생 재활기 119~122일차 2 1
119일차 6.23 화 16:00 ~ 27:00 포차 9시즈음 기상 후 아침 식사,...
-
와 근데 한국 축구보다가 3 1
다른 나라 축구보니 ㅅㅂ 다 잘해보임 진심 한국이 진짜 개쳐존나못하는거구나
-
프랑스 골!!!@ 0 0
6분 뎀벨레 골
-
세네갈 골!!!! 0 0
3분만에 코너킥 득점
-
원서 전략적으로 0 1
냥컴이 다군으로 이사간게 나한테 호재가 될수도 있을듯
-
9시에 일어나야더ㅣ는데 2 0
음
-
뜬 뜬 뜬 3 0
뜬 뜬
-
근데 그때는 2과목 필수가 서울대밖에 없어서 사고가 난거였다면 지금은 1과목 필수로...
-
또하나의 재밌는점 1 0
더 높은 라인의 대학을 쓰는게 유리한 경우도 있음 보통 탐망한테 발생하는 현상인듯
흠.....
ㄱㅇㅈ 바보 ㅋㄷ 방학을 즐겨보자꾸나 ㅎㅎ
흠흠 재밋어요!^-^
하나도 안빠지고 계속읽었지욤 ㅋ
저두요.ㅋ 진짜 잼나요^0^ 단점은 다음편이 너무 기다려진다는거지만요~ㅋ 빨리 올려주세욤^ㅡ^+
관악법대는 저인가요 =.=? 한글님인가 -ㅅ-~ 부렉~ ㅎ 너무 재미있어요~ 여기까지는 저번에도 다 보았던 건데 다시 봐도 재미있네요..^^ㅋ 빨리 올려주세요~~ ㅎㅎ
속도를 내주세요.. ^^ 기대 된답니다..
막장은 수능날쯤 올라올라나 ㅡ.ㅜㅜㅜ
오홓 내이름도 있옹
ㅡㅡㅋ
대략 수능 전날까지 연재 올라올듯 ㅎㅎㅎ
책 내도 되겠어요 ^^ 근데 어찌 이리 지난일을 소상히 기억하시는지...^^
제 이름 올라왔네요..ㅎㅎ
넘넘 잘보구 있습니다..ㅎㅎ
쫌만 빨리 올려줘용~^-^
잼있네요`~~ 그런데 업데이트좀 자주 빨리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헛.. 제 이름도;; ㅋㅋ.. 근데 중독성은 정말 강해요..
신체조건이 저랑 비슷하셔서 더욱 공감가는 이야기두 많구..
어서 업데이트를 해주세요! +_+
옷 나도 리플 다라야게따 ㅡ,.ㅡ;
하하핫;;
오늘부터 써머배캐이션입니다-_-* 므흣~
이어질말 예측:
모욕감에 사로잡혀 도저히 축구장에 있을수 없었다 >_<;
그래서 정석을 펴고 분발해서 하루만에 한권을 독파한것이다.
믿을수 있었다.
그래서 꼭 그놈을 수능에서는 이기리라.....
하고 생각했다.
그런 맘으로 해서 서울대 수석합격이라는 칭호를 얻을수 있었다....
라고 되지않을까/-_-
꺄옹
말이 좀 안맞넹;
이거 보러 자꾸 학습동 들어옴,,-_-;
지지님 앞으로 더 기대되요 ^^
올려있나 하고 와봤는데 아직 안올리셨네욤^-^빨리 올려주세욤! 진짜 기대되요 ㅋ
저도 열심히 보고 있어요 ㅋㅋ
자주 자주 올려주세요!!
하루에 한번 올까말까한 올비를 이글떔
10번도 더 들락햇어요!!
책임지셈 ㅋㅋ^-^;
책임지시려면 빨리빨리!! 허리up!
진짜 그 삼수생 재수없네요 -_- 평생 재수나 하라고 하세요 -_-
아...그 뒷다마 느낌과....비웃음의 모욕감....나같으면...학원 그만둠...-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