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재수생활] Prologue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32067
안녕하세요
한때 오르비에서
즐겨(?) 수기를 올리던 대략GG 입니다 하핫^^;;
음
합격 발표가 난 후
해외 여행에, 오르비 해킹 등..
저의 수기를 방해하는 요인들이 많아서.
-_-;;;;;;;;;;;;;;;;;;;;;;;;;;;;;;
죄송합니다. 귀차니즘으로 못올렸습니다..흙..ㅠ_ㅠ;;;;;
음..
밑에 무고님의 수기가 있군 -_-;;
미리 말씀드리는 거지만
제 수기는 눈 높이를 전혀 높게 잡혀있지 않습니다.
즉;; 합격한 자로서의 입장에서 무언가를 가르치기보다는
제가 재수했을 때의 심정, 생활.. 심지어서는 잉뉴이야기까지;
거의 일기 수준으로 난잡하게 적힌 수기죠^^;;
(옛날에 보셨던분들은 아시겟지만요;;ㅋ)
그러므로 어떻게 보면 얻을건 없을수도 있지만..
나름대로.. 오랫만에 오르비에서 얻은것도 있었고하니
(물고기 게임 장난아니던데요-_-;)
한번 연재(?) 해보려고 합니다^^
하루에 한편씩 업로드 하는 법칙은 계속 됩니다
주욱-_-..
그럼 감사^^
※ 정수야..-_- 너는 이걸 보지 않았으면 하는 작은 바람이 있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ㅎㅎ 안녕하세요~오랜만이세요 -ㅅ-
안녕하세요~^^;
오오오~~~+_+
드디어 등장하셨군요...!! 기대 무한 ㅋㅋ
ㅋ;;드디어 올리시는 것인가요~ ㅎㅎ
안녕하세요 ㅎㅎ 옛날에 립 꼭꼭 달던 설경맛쬬니에요 ㅎㅎ
앗 설경맛쬬니 님이시군요^^ 안녕하세요~^^
와우 ㅇㅅㅇ ㅋㅋ;
오예 ㅇㅅㅇ ㅋㅋ;
헐..;; 형 결국 봅니다...ㅋ
오키 기대했음! ㅋㅋ
오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