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Rainy_Hill [1052] · 쪽지

2003-02-04 04:21:37
조회수 5,254

수기라기 보다는 간단하게 몇마디 - 짜투리 시간을 활용합시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31113



이걸 몇분이나 읽으실지도 모르겠고 ; 사실 제가 수기를 적을만큼 다른 분들처럼
성적을 잘 받은건  아니에요^^;
공부를  열심히 해서 이렇게 해라, 저렇게 해라 조언도 감히 할수도 없구요^^;
하지만  솔직하게 몇자 적을려고 해서 적습니당. (--)(__);;;
[보고 돌던지지 ㅁㅏ세요 ;;]


사실 수업시간에 잠도 많이 자고 ; 놀기도 많이 놀았지만요 ;
그래도 그럭저럭 현상유지 할 수 있었던건 ; 쉬는시간 활용이라고 생각하거든요.
뭐 오르비 분들이야 당연히 쉬는시간에도 공부를 하실거지만요^^
쉬는시간을 모으면.. 움.. 점심시간이나 그런 짜투리 시간까지 모으면 저희학교 같은
경우는 거의 2시간 정도가 되었거든요~
그 시간들을 잘 이용하면 좋답니다~^^


10분에 수학이나 언어 풀기는 무리가 있는데요.. ;
가장 좋은게 외국어 영역 공부에요~ 외국어 한 문제당 거의 1분 30초 정도에 다
풀어야 되잖아요~ [맞나? -_-;] 굳이 따로 시간을 정한다기 보다는 ;
쉬는시간에만 시간맞춰 푼다면; 더 시간의 긴장감도 있구 -ㅅ- ; 움.. ;; 그게 몇달이
지나고 1년이 되면 문제집 푼 양이 엄청 많아요~

저 같은 경우는 그 시간에 한것이 바로 학습지 인데요~^^
사실 학습지 푼다고 다른 문제집 안풀어서 문제집이 새거가 많은데 ㅠ_ㅠ
학습지를 저 시간에 풀면 되게 꾸준히 많이 풀려요^^
저는 고3때 케이스, 노스트라, 케이스 사과탐 신청했는데 세개 다 풀었어요^^;
[대신 문제집은 안풀엇죠 -ㅅ- ;;]
쉬는시간에만 꾸준히 풀어도 양이 대단하거든요^-^:



다른 과목의 공부 방법은 다른 분들이 많이 적으시니 생략하구요 ;

남은 고3생활 다들 잘 보내서 원하는 대학 내년에 꼭 합격하시길 바랍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