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욱조와 다지 [774747] · MS 2017 · 쪽지

2017-11-26 14:01:03
조회수 711

대학생되면 손 예뻐지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070893

굳은살 사라지고싶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speedtent · 626058 · 17/11/26 14:07 · MS 2015

    전 굳은 살이 아직도 있어요...

  • 욱조와 다지 · 774747 · 17/11/26 14:07 · MS 2017

    몇학년이세요??

    ㅠㅠ
  • speedtent · 626058 · 17/11/26 14:09 · MS 2015

    재수해서 들어온 1학년... 대학 들어와서 공부 진짜 수능 공부의 1억분의 1도 안하는데 안없어지네요..

  • 욱조와 다지 · 774747 · 17/11/26 14:22 · MS 2017

    하.. 한번 생기면 잘 안 없어지나 ㅠㅠ

    근데 대학생은 진짜 공부 안하나 보네여 ㅋㅋ

  • 홧팅홧팅해 · 738278 · 17/11/26 14:14 · MS 2017

    ? 저거...다리..임? (동공지진) 저 팔뚝만한게 종아리...? 부러움에 몸을 떤다 ㅂㄷㅂㄷ

  • 욱조와 다지 · 774747 · 17/11/26 14:26 · MS 2017

    (내 다리를 본두ㅣ 사진을 다시 본다) 아 실제로 저랬으면 좋겠다
    ...

  • 귀여우신욱조쌤쵝오 · 775303 · 17/11/26 14:18 · MS 2017

    님 왜 닉넴이ㅠㅠ 그 두분을 엮지마세요 하나는 제꺼임ㅋㅋ

  • 욱조와 다지 · 774747 · 17/11/26 14:27 · MS 2017

    네???아 다지쌤 말씀하시는거구나ㅎㅎ 저 국어 92점으로 욱조쌤 조교 신청 못하니까 말시키지 마세여

  • 귀여우신욱조쌤쵝오 · 775303 · 17/11/26 14:36 · MS 2017

    아니 빼에엑 욱조쌤 내꺼라구요!!!!! (닉넴 더 좋은걸로 바꾸고싶은데 기간땜에 바꾸지도 못하고ㅠㅠ )조교는 내년에 한번 더 도전해봐여~ 왜 한번의 시험으로 벌써 포기를 하실려고... 욱조쌤 조교되면 맨날 가까이서 얼굴 볼 수 있다규요!!!

  • 욱조와 다지 · 774747 · 17/11/26 14:40 · MS 2017

    내년에 또 수능볼자신이 없어여 ㅠㅅㅠ... 욱조쌤이 종강날에 웃으면서 제 손도 잡아줬어여♡♡♡♡그러니까 제꺼임ㅎㅎ

  • 귀여우신욱조쌤쵝오 · 775303 · 17/11/26 14:43 · MS 2017

    아니이 국어랑 한국사만 보라구요ㅋㅋ 국어 1등급 성적만 필요하신거니... 아 근데 현강러이셨음?? 저돈데ㅋㅋㅋㅋ 저도 욱조쌤이 종강날에 악수하고 나중에 놀러오라고도 해주심ㅋㅋㅋ 욱조쌤 저랑 친하답니다 헤헤 제 이름도 아심ㅋㅋㅋ

  • 욱조와 다지 · 774747 · 17/11/26 14:45 · MS 2017

    헐 졌당ㅠㅠ이름을 어케알지ㅋㅋㅠㅠㅋㅌㅋ쵝오님 혹시 어디 동네 사세요????

  • 귀여우신욱조쌤쵝오 · 775303 · 17/11/26 14:50 · MS 2017

    역시 욱조쌤은 제꺼 헤헤 앞자리 앉아서 쌤이랑 아이컨택하면 가끔 쌤이 이름 뭐니? 물어보는 경우도 있으니ㅋㅋ (사실 전 그 전부터 쌤이랑 아는사이ㅋㅋ 부럽죵?ㅋㅋㅋ) 음... 저 사는동네는 멀어요. 수업들은곳은 목동이요

  • 욱조와 다지 · 774747 · 17/11/26 22:50 · MS 2017

    우왕~진짜 부러워여 ㅋㅋㅋ전 국어 너무 못해서 맨날 뒤에 앉았어여 ㅋㅋㅋ한번 앞에 앉았었는데 아이컨택 너무 심해서 부담(??)스럽 더라구여 ㅋㅋㅋ처음에 쌤 나이 듣고 너무 놀랐어여~20대 후반인줄!!

  • 귀여우신욱조쌤쵝오 · 775303 · 17/11/27 19:06 · MS 2017

    헤헤 전 시력이 안좋아서 뒷자리앉으면 칠판 글씨가 안 보여서ㅜㅜ 1~3째줄정도는 앉아요 앞자리 부담은 스러운데 마냥 좋음ㅋㅋㅋㅋ 쌤 나이 정확하게 알아요?? 저 대략적으로 밖에 모르는데ㅜㅜ 언제부터 다니셨길래... 님은 수업 어디서 들으셨어요?? 저 밝혔으니 님도 밝혀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