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 먼지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030631
어줍잖은 재종갈바엔 247이나 러셀을가는게 나음
xx메가기숙 2달다녀봄
기숙이 공부하기에 좋긴함 저기있을때 신문도안들어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4030631
어줍잖은 재종갈바엔 247이나 러셀을가는게 나음
xx메가기숙 2달다녀봄
기숙이 공부하기에 좋긴함 저기있을때 신문도안들어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좋은 재수학원들 다 최소 1시간 30분 거리에있어서 미치겠음 흑ㅠㅠ
독재하시다 6월이후에만 넘어가시는것두 괜찮을듯여
저희 부모님께서 그걸 이해를 못해주시네요ㅠㅠ
오히려 6월까지 학원다니고 7월쯤 나와서 독재하는게 아니냐고...
초반엔 어차피 개념이기땜에 인강이나 재종이나
비슷한듯해요 뭐 일일테스트 적당한 자작문제들은 넘칠지라도 후반기처럼 고퀄은아니니
오토바이로 통학도 고려해보세요. 1시간 거리 20분으로 단축됨.
ㄷㄷㄷㄷㄷ
ㄷ
ㄷㄷㄷㄷㄷ
얽ㅋㅋㅋ오토바이라니...무서워서 차면허도 안딸거에요
근데 기숙재종은 얼마 들어요?
저그때 300이었는데 장학 얼마더라 80? 90? 받았어요
기숙사비가 엄청비쌌음
300이면 차라리 시내 메이저재종+학사하고도 남지 않나요?.. 단과도 몇 개 듣겠는데
네ㅋ 그래서 초반에 두달하고 때려쳤죠
어줍잖은 재종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메이저 재종반 유시험 전형 이런반도 해당되나요?
아니요 메이저재종 강대 시머면 상관없어요
지방이나 산속에있는 이상한곳들 많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