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구매했어용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3493180



열공해야졍
원래 홀수 문학 2학기 시작할 때부터는 시작했어야 했는뎅
계획이 밀려서 못함 ㅠㅡㅠ 나레기
공감어법 표지 이쁘지 않나여?
동생한테 말했는뎅
동생이 저 아저씨 취향이래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3493180



열공해야졍
원래 홀수 문학 2학기 시작할 때부터는 시작했어야 했는뎅
계획이 밀려서 못함 ㅠㅡㅠ 나레기
공감어법 표지 이쁘지 않나여?
동생한테 말했는뎅
동생이 저 아저씨 취향이래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마베 화이팅
옹??? 커삼 아니였나요?? 암튼 감사해용중3수준이 아닌 갓마베

사실 전 1902년생이죠드디어 밝혀진 마베의 비밀...!!
그럼 마베 할모니...??

후후
제가 국어 푸는 팁은무조건 찍기찍기

뽜이팅!!
호로롤감사합니당
문해전...도데체무엇 역시 갓퀸마베

열심히 듣고 후기남겨야졍전 오늘부터 자소서를 조지겠습니다

자소서.... 팟팅 접수 언제에요?1차는 10월 20일부터 인터넷원서 작성해서 25일에 제출하고 31일에 1차 발표나요!

헐 얼마 안남으셨네영... 홧팅마베는 공부를 너무 잘헤ㅠ

깨부갓설의 가시겠네 난 중3때 뭐했지

기만올인원클라스지려버림

문법 2학년떄 이후로 하나도 안한거 실화 ㅠ,ㅠ중3 문해전 클라쓰;;

의누님 갓갓갓... 마베님 올해 문해전 다 구매해서 쟁여놓으세요!! 올해 퀄리티 되게되게 좋다고 소문남!!'

땡큐땡큐 감사합니당빨리 확통 끝내고 미적도 사야징
중3이 문해전 확통... 존경하고 갑니다 혹시 이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