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나형 21번 진짜 왜 낸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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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이런형태의 문제가 교과과정 개정되기 전에
고1 과정인 10-가,나 그리고 수학(상,하)에서 함수 배울 때 나오는 어려운 스타일의 문제인데...
풀면서 고등학교 1학년 때 보던 모의고사나 내신시험지 푸는줄 알았음;;
수2 합성함수는 내용도 별로 없고 미적분1에서 융합되지도 않는데 이 정도 수준까지 내니까 뭔가 수능이 어떨지 두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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깡패새끼들도 아니고 지들 마음대로 출제하네요;
진짜 당황했어요; 그래도 미리 이질감 선사해줘서 감사함
진짜 왜 출제했는지 의문이에요 무슨 메세지를 던질려고 그러는지
아무리 고민해도 모르게씀 어서 차쌤의 해설강의를 봐야할듯
사설보는줄 ㄹㅇ
ㅜㅜ 너무했음
저런거 수분감보면 1995년기출에있는 합성함수그래프그리기같은 십똥핵극혐문제아님?
그거에다 +역함수 조건 ㅋㅋ 계속 증가 감소 하게 만들어야 되니까 까다로움 근데 왜냈는지 궁금
역함수존재해도 계속 증가 계속 감소할 필요없어용
이 문제야 계속 증가하지만
설명좀..데햇
연속이면 그렇지만 불연속이면 얘기가 달라요~
그냥 우린 닥치고 시키는대로만 하면됨
고건ㅇㅈ 근데 9평이니까 걍 해본 말임 ㅇㅅㅇ
오늘 우진쌤 총평에서 학생들은 정말 쉽게 풀었을 테지만 가르치는 입장에서는 엄청 어려운 문제라고 하시네요. 저도 무슨 의미인지 정말 궁금합니다.
해설강의가 기대되네요
ㄹㅇ진짜 과외선생입장에서도 미치겠음..
21번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좀 직관적으로 풀리는 느낌이에요; 계속 감소하려면 [-1,-1] 부분이 감소해야하니까 방향을 바꿔준다는 식으로 생각해버리면 눈으로 풀리는 문제인데 수능문제 같진 않았어요 차라리 갯수세기 나왔으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