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공부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2997601
지금 마닳만 주구장창 풀고잇는데 뭔가 텅빈느낌..
1권 3 2권 2독 다시 1권 하고있는데 마닳만 주구장창풀어도되는건가요..?
다른분들은 어떤걸로공부하시는지.. ㅜㅜ 국어는 실모도 수학에비해 별로없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지 1등급 0 0
생명에서 한지로 가려구 하는데요 제가 지리에 대한 상식이 진짜없어요..ㅎㅎ 대표적인...
마닳만풀다가 재수한 친구들 수두룩합니다. 중간중간에 리트도 섞으면 좋아요 뭐 될 애들은 기출만 해도 되긴 하지만....
리트는 그릿 그거말하는건가요? 책추천좀 해주실수잇나요 !
그릿 말고는 딱히 츄천할게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