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5등급용)7월 영어 모의고사 빈칸만(구문 안보이고, 정확히 해석안될때 요령)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2566701
우선 개뻘글이란걸 알려드립니다. 이것은 제가 손안대고 풀때가 아마 구문이 조금이나마 잡혀 있고 논리가 약간 잡혀 있을때 일경우라서요 ... 다른 선생님들 오르비언님들이 보시기인 개소리 일수 있습니다. 헌데 구문했고 논리 공부했는데 성적안오르는 학생들을 위해 야매한번 찌끄려 보겠습니다.
우선 31번
저는 우선 빈칸 부터 읽습니다. 빈칸에서 뭘 요구하는지 알면 해당되지 않는 잡다한건 제껴서 시간단축할수 있기 떄문입니다.
우선 빈칸 문장 보면 크기에는 반응하는데 ... 그러나 #####에는 반응 안한데요 .
그럼 우리가 글을 읽는 방향은 이 #####을 찾는 방향이고 크기인magnitude에 문맥상 반대되는 단어 입니다.
위에 가다보면 There was absolutely no difference 이런 문장이 있네요 이 문장은 #####을 알려 줄수 있는단어가 이 문장 위에 있다는것을 설명해줍니다. 그문장위 상황은 확률에 따른 다른 그룹입니다
이때 차이가 없데요 그래서 답이 likelihood 됩니다.
32번.
어떻게 디자인이 성공적으로 혁신을 이룰 수 있을까 #####을하고 새로운아이디어와 현재 작업관행을 교류하면서 이룰수 있대요 .#####을 찾자구요 이때 아마 3등급 4등급학생은 originally부터 해석이 잘안됩니다. ..ㅠㅠ 그럼 해석되는곳 부터 they just provided ~ 이 문장에서 just "단지" 라고 합니다. 단지 더나은 타이핑과 나은 교정만을 제공합답니다.이건 초기 애들이죠 ? 앞에 early word processors 얘기니까 then 그런다음에 !!! 그 워드 프로세서들이 뭘 도입했대요 ? cut and paste을 도입했대요 -뒤에 부연설명이 자르고 붙이기라는것을 알수 있죠 즉이게 뭐래요 ? something everyone had to do already 이게 이미 알고 있던거래요 근데 그 뒤부터 해석이 안되기 시작합니다. 되는 부분을 찾아서 읽어 내려가다보면 making it easy to share and transfer text across documents 오 이건해석가능하다 쉽게한대요 그럼이건 디자인 혁신을 성공적으로 할수 있는 요인이 되지 않을까요 ?
그래서 선지로 내려갑니다. 이때 당황합니다. 선지에 비슷한맥락도 없어요 이떄 당황하지말고 마져 읽자구요
then word processors introduced multiple buffers and multiple documents open at a time 나오고 then they introduced automatic 블라블라를 또 도입하내요 이런 each step들이 전보다는 증가를 가져왔다네요
그러다면 이런 순차적 단계들이 증가 =발전을 이끌어 왔다는 말이네요
선지로 가죠 1번에 한번에 하나씩이 있네요 (정확한 논리가 아니긴 하지만 지금은 시험장에서 당황하고 떄려 맞출때 상황이기 때문에 이렇게 갑시다.)
33번
마찬가지로 빈칸부터 읽습니다.
힘은 그러므로 ######으로 정의 된다고 합니다. 찾자구요
첫문장에서 뭐가 중요하대요 ?에너지와 힘의 차이를 이해하는게 중요하대요 그럼여기서 에너지나오고 힘나와서 둘의차이점으로 논지를 전개해가겠죠 while units of energy 에너지의 측정 unit(단위)은 총량이래요 total quantity 래요 이것은 얼마나 빠르게 그 일이 달성되는지 알려주지 않는다네요 how 형 주동 구문이에요
그럼여기서 예상 그럼 power은 얼마나 빠르게 일이 달성되는지 알려주지 않을까요 ?? (느낌임 맞을지 않을지는 모름.)
그뒤부터 해석이 안되기 시작합니다. ....빈칸뒤부터 해석되요 ...ㅠㅠ think of it as energy per unit of time. power을 생각하래요 뭘로요 ? 에너지 인데 시간단위당 에너지로 생각하래요 ..오 그럼 위애서 예상하기를 얼마나 빠르게 알려준다 ... 즉 시간을 알려준다네요 시간단위가 도입되네요 이게 energy와 power의 차이점이네요
선지로 내려가봐요 2번에 rate at which energy is produced or used (약간의 논리적 비약은 있는데 중학교 과학 지식까지는 있다면 충분히 ...ㅠ)은 시간단위가 포함된다는 얘기니까 2번이네요
34번
솔직히 말해서 이거는 야매로 풀기가 어렵네요 ...3.4등급입장에서는 찍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빈칸풀때는요 제입장에서는 우선
1.빈칸부터 읽는다 ----무엇을 찾아야하는지 찾는다
2. 첫문장 혹은 서두에서 글의 전개 방향을 파악한다.
3. 예측하기 시작한다. 국어에서 쓰이던 흔하디 흔한 논지 전개 방식을 중에 하나 떠올리면 거의다 얻어걸립니다.
4. 이렇게 읽으면서 선지와 나의 예측+읽은것들을 비교 합니다.
그냥 과외 준비하다가 3.4등급 입장이라면 어떻게 풀까 하고 끄적여 봤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박종민 VS 장재원 0 0
모의반만 들을 건데 전까지 현우진 선생님 들었습니다. 현역 96정도인데 장재원...
-
ㅈㄱㄴ
-
아직 30분이나 3 1
남았다니
-
이번에 다시 시작하는 반수생 0 0
작수 80이고요 스블 조금 해놨는데 스블이랑 페메를 달릴거같은데 여기다 카나토미...
-
심히 울적해짐
-
오르비과외시장 0 0
보니까 학생들도 공고글 올릴수잇던데 학생신분으로 과외 선생님 구하고 싶은데 어떻게 올려요?
-
잠온다 2 0
우우
-
어느 N제랑 비슷한가요
-
지피티가 스타일링 추천해줌 6 1
아까 올라왔던 지피티 체형분석 시킨 건데 재밌음 아 사실 제미나이임
-
내 팔로워는 다 고능함 1 1
저능한나를왜팔로우하는거에요
-
금욕 1일차 3 1
-
올비 글 눈팅이 젤 재밌음
-
등원 0 0
-
군체보러갈거 11 2
물론혼자ㅇㅇ
-
D-145 시작 0 0
-
독학기숙학원 0 0
관리 빡센 독학기숙학원 아시는 분 있나요? 이투스247 다녔었는데 관리가 너무...
-
강기원 수1 0 0
수1 킬러로 나오면 항상 틀려서 특강 들으려고 합니다 즌1 브이오디는 얻어갈 게...
-
ㅇㅂㄱ 3 2
존못 도태 한남 등장!
-
운동해야 되는데,,, 0 0
시간이…ㅠㅠㅠ 그나마 남은 시간은 오르비와 다른 여타여타 이런저런 것들에게...
-
안냐떼요 8 1
오늘도 지각인데 뭐 어쩌라고.
-
여행감 1 0
-
버즈 테이 나 0 0
다잊~어~야아~ 해욥! 다잊~어~야아~ 해요~~~ 다잊~어~야아~...
-
얼버기 4 0
오늘 하루도 화이팅
-
미친 갓생러 벌써 기상 2 0
나 왜 이래
-
이원준 그읽그풀 0 0
이원준쌤은 애초에 글을 이해했다는걸 전제로 이해한걸 도식화해서 글을 더 명확히...
-
세네갈 이라크 5대0 종료 3 2
엄청났네요 저는 9시에 카보비르데 대 사우디 우루과이 대 스페인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프랑스 노르웨이 4대1 종료 0 0
뎀벨레가 해트트릭했습니다 전반에만 그리고 94분에 두에가 골
-
아 양 왤캐많아 1 1
4시간했는데 절반밖에 못 봤네
-
프랑스 골 4대1 0 0
93분? 92분? 프랑스 골
-
ㅇㅂㄱ 8 0
으흐흐
-
기상!! 7 2
-
좋은 아침이에요~! 10 1
오늘 하루도 화이팅!!!
-
새르비 축구중계 1 1
-
세네갈 골 5대0 2 0
네
-
세네갈 골 4대0 7 0
ㅇㅇ
-
ㅇㅂㄱ 2 0
-
세네갈 추가득점 3대0 0 0
한국은 유감
-
세네갈 추가득점 2대0 0 0
아마도 세네갈이 1골이 아니라 그것보다 큰 차이로 이기면 한국진출에 안좋은거로...
-
잘자 4 0
-
노르웨이 pk 실패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석갔는데 키퍼가막음
-
복권 4 0
특검하라
-
ㅡㅏㄱ 1 0
ㅜ
-
세게사 자작 3문항 2 1
세게사 자작 문항입니다. 난이도는 모두 2점짜리 난이도 중하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해군사관학교 지원완료 1 2
작년엔 육사 1차합함 나도 해트트릭 간다
-
뎀벨레 해트트릭 프랑스 3점 0 0
3대1 리드중
-
이매진 0 0
kbs 듣고있는데 이매진으로 독서랑문학 연계문제 풀고싶어서요 지금 이매진 8호...
-
노르웨이 추격골 1 0
텔로 오스고르? 래요 20분 2대1
-
뎀벨레 미챳네 0 1
존나 잘하넼ㅋㅋㅋㅋ 프랑스 축구 눈이 호강하눙
-
프랑스 2번째골 0 0
또 뎀벨레 골 2대0
-
이라크 한명 레드카드 0 0
좀 그랬음
저는 6등급인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예??
ㅈㅅ 뻘글이라 ...
ㅠ
아니 글보고 쓴게 아니라
한의대 + 에피 =영어6 이라 셔서
그러게요 ㅎㅎ
장난쳐서 죄송합니다 ㅠㅠ 좋은 글에 추천드렸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놀람 ㄷ ㄷ
6개합 6 ㄷㄷ
정성은 추천 2626
사실 3-4 등급은 빈칸을 못읽는데욥
이번 2등급이긴 한데 빈칸 버리고 맨뒤갔다 다시와서 읽기시작하면 1개 ~2개정도 읽어요
빈칸 읽으면 뒤를 다틀림
그럼 우선 한선생님 고르셔서 문풀하는법을 지겹더라도 문풀강의를 완강하세요 완강하고 안하고의 차이는 큽니다.
말투가 주혜연 쌤 같은데... ㄷㄷ
전 다른 쌤한테 배웠어요 ㅎㅎ 다른 ebs 여쌤
4등급 이하는 상상 이상으로 구멍 뚫린 데가 많아서 진짜 운 좋게 읽히는 것만 읽는 수준ㅠ
당장 어휘부터 거대한 구멍이 있음
네 그래서 그 입장에서 읽히는것만으로 답을 어케 뽑아낼까 하고 끄적였어요 ㅠ
3등급 학생들한텐 괜찮아 보입니다ㅇㅇ
빈칸 말고....무관 순서 삽입도 써주실 수 있을까요....??
작년 수능 영어 4등급이지만 빈칸은 하나 빼고 다 맞았어요.....
오늘저녁이나 내일쯤 해볼게요
끄응 빈칸 다 틀렸어요 ㅜㅜ 2 턱걸이인데
영어가 국수탐사 감점의 10배 지 혼자서 깎였네여
토닥토닥 괜찮아요 구문이 되었다면 읽는 법만 익히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