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랜드마인 [446071] · MS 2013 (수정됨) · 쪽지

2017-07-03 23:46:44
조회수 1,354

15학번 설농대 입대 앞두고 질문 받습니당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2468501

가기전에 오르비에 도움 좀 받았으니 베풀고 가야할 듯 싶네요

고등학교는 경기도의 모 외고에 다녔고, 재수는 강남청솔에서 했었습니다..

수능 등급은 지금은 정확히 기억 안나는데 국 100 수 96 영 100, 과탐은 화1 생2 봤는데 생2 2등급인거 밖에 기억안나네요.

뭐...재수 생활이나 대학 생활 정도는 잘 답이 될거 같습니다

문과쪽은 하나도 몰라요 ㅠ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