띵작 확통 나올까여 ?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2395054
9월 전에 보고싶은데 욕심인가요 ?
11월 전에는 가능하겠...지?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2395054
9월 전에 보고싶은데 욕심인가요 ?
11월 전에는 가능하겠...지?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기벡도 안나왔다구요?
띠용
ㄹㅇ 언제나오는지 ㅋㅋ 기벡좀제발
11월안에 안나올거같은 느낌
19대비로나올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