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에서 화학1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2084961
산염기중화반응에서 앙금모띠 무조건 안나오는거라보면 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으엌 0 0
요새는 왜케 야구가 재미없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2084961
산염기중화반응에서 앙금모띠 무조건 안나오는거라보면 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으엌 0 0
요새는 왜케 야구가 재미없냐
앙금은 옛날스타일 아닌가염
버터
? 버터가 머요?
안나와요.
앙금모띠!
안나옴 ㅋㅋ 나와도 말해줘서 걱정할만한 문제는 아닐듯요
근데 재밌듬 그냥 나오면 좋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