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3차 에피/센츄리온 심사 결과 (17년 04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2062701
본 제113차 심사는 2017년 4월에 접수된 신청에 대한 결과입니다.
심사 신청은
1) Epi : http://orbi.kr/p/epioptimus
2) Centurion : http://orbi.kr/p/centurion
에서 해주시면 됩니다.
5월 31일까지 신청하시면 (5월 전체 신청 건에 대해) 보통 6월 10~15일 정도에 처리됩니다.
Epi, Centurion 각각의 자격 조건에 대해서는 위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실무 수수료가 1,900원이라고 뜨는데 아직까지는 실제로 수수료를 징수한 적은 없습니다.
현재도 무료 심사 중이니 관심 있으신 분은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등 연동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
본인의 ID는 PC 오르비 기준, 로그인 후
"사물함" -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동 계정 사용하시는 분들은 본인 확인이 가능하도록
이름과 생년월일 등 기본적인 등록정보도 정확히 수정해 주셔야합니다.

-- EPI --

Eye Money 입니다.
에피 회원은 Perfect Purple, Real Red 두 가지 색 중 원하는 색을 구매하실 수 있고,
http://atom.ac/books/3624 에서 판매중입니다.
심사 통과율 : 58% (12개의 신청서 중 7건 통과)
Epi 일련번호 - 오르비 아이디 - 이주허가유형 - 판정과목 - Fait 점수 혹은 백분위점수순
3554 | 47ff2b9acd823f5e9c42 | 39 | 국수영 | 401 |
3555 | ufocmj1224 | 39 | 국수영과 | 403 |
3556 | kj0602j | 03-J | 국수 | 99.98 |
3557 | 8649c8018a83b7db7312 | 03-J | 국수 | 99.92 |
3558 | isabella24 | 03-J | 국수과 | 99.97 |
3559 | dlsxm33 | 03-J | 국수영과 | 99.96 |
3560 | kevinking | 03-J | 국수영과 | 99.90 |
에피 이주 허가된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여러분들은 최고입니다.
심사 후 거절 명단 및 사유 (에피)
changetheworld199 | 강등 |
6f4d0a8c72b62a6c1edc | 강등 |
happy9803 | 강등 |
haha7560 | 해당조건안됨 |
a649266d5ca81df23a10 | 해당조건안됨 |

-- CENTURION --

Eye Money.
http://atom.ac/books/3624 입니다.
센츄리온 회원은 빨간색만 구입 가능하지만 괜찮습니다
당신은 소중하니까요
심사 통과율 : 90% (22개의 신청서 중 20건 통과)
Centurion 일련번호 - 오르비 아이디 - 이주허가유형 - 판정과목 - Fait 점수 혹은 백분위점수순
| 11272 | gabulflash | 101 | 국수과 | 99.81 |
| 11273 | js0386 | 101 | 국수과 | 99.77 |
| 11274 | oud3noida | 101 | 국수과 | 99.81 |
| 11275 | sangwonkim | 101 | 국수과 | 99.10 |
| 11276 | onijunik | 101 | 국수과 | 99.52 |
| 11277 | jbk0627 | 101 | 국수과 | 99.46 |
| 11278 | 328a4547325fb87c0d0f | 101 | 국수과 | 99.01 |
| 11279 | andrew77 | 101 | 국수과 | 99.54 |
| 11280 | lsjongtab | 101 | 국수영과 | 99.75 |
| 11281 | 98359901f8b371d5628f | 101 | 국수영사 | 98.09 |
| 11282 | 8b6ed703601dc359e5ea | 101 | 국수 | 99.64 |
| 11283 | lhb00 | 101 | 국수사 | 98.79 |
| 11284 | genfflzh | 101 | 국수사 | 99.60 |
| 11285 | j601036 | 101 | 국수사 | 99.77 |
| 11286 | tnqls17 | 101 | 국수사 | 98.93 |
| 11287 | ec85dfa62a494085821a | 118 | 국수영과 | 393 |
| 11288 | hongjs1226 | 118 | 국수영과 | 481.50 |
| 11289 | chlrh4535 | 118 | 국수영과 | 387 |
| 11290 | jwjw1021 | 120 | 국수영과 | 389 |
| 11291 | delta | 120 | 국수영과 | 388 |
심사 후 거절 명단 및 사유 (센츄리온)
| jabsory | 첨부파일로확인안됨 |
| coder3 | 첨부파일로확인안됨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운그레이드 업그레이드 0 0
본인 삼반수 시작한 외대인데 경희 국캠에서 우리 학교로 반수하면 뭔 그레이드냔 글...
-
나는 아르헨티나 사람이 맞는듯 0 0
남아공한테 져도 별 감흥이 없네
-
군대가서 할거 추천 6 1
곤뇽임
-
시간이 흐를수록 열기가 식음 0 0
수능도 00, 10 년대는 엄마들이 일찍나와서 어묵국물 나눠주고 쌍화탕도 주고 후배...
-
여름방학때부터 뉴런/스불 듣기 VS 그냥 N제풀기 0 0
꼭뉴런스불해야하나싶기도하고 그냥 N제실모 벅벅풀어야하나 싶기도 하고 흐음...
-
몽가 우울해지농 4 1
입대날짜가 나와선가 엉엉
-
국어 문만 팀 디코 개설 예정인데 희망자는 댓글로 0 0
특별한 목적은 딱히 없고 페이없이 문만 자체에 쾌감을 느끼는 분들 참여하시면...
-
유후후후후휴 발련타인~ 0 1
-
안되면 기억력 딸려서 에반데 이거
-
내적갈등을하고잇다는거임 1 0
나는과연정시가하고싶은게맞는걸까 그냥수시가싫으ㅓ서도피하는거같아서..
-
그래서 저희 32강 감 못감? 2 0
ㅈㄱㄴ
-
애초에2학년엔거의 ㅣ있지도않고 진로 때문에 하는 애들만 몇멸 잇음ㅁ 심지어 얘네도...
-
4일뒤에정시파이터가되는사람 2 0
-
ㄹㅇ 한번씩 이렇게 팔로우가 한명씩 느는게 걍 뭣때문에 느는건지 궁금해서 그럼 ㅇㅇ
-
ㅅㅂ
-
틀려도 괜찮아 정말괜찮아
-
허들링 너무 어려운데.. 0 0
재능의 벽이 느껴짐..
-
1~2주에 한명씩 팔로우가 생기는데 ㄹㅇ 의문,,,
-
와 역대급 낮잠 4 0
-
홍명보말고 벤투였으면 1 0
남아공 멕시코 이겻음?
-
불씨점검 나왔어 6 2
무탈하네?
-
노트북 바꾸니까 4 1
깔 게 너무 많아! 으아아아아악
-
ㅈㄱㄴ
-
이제부터 댓글달면 6 2
전부다 좋아요 눌러야겟다
-
흠...
-
아 잘 잣다 4 1
이제 씻고 나가볼까
-
내가 ㄹㅇ 계속 맘에드는 글을 쓰는 쓰는것도아니고 걍 공부만하고있는데, 이렇게 가끔...
-
졸전끝에 비기는 수준도 아니고 이렇게까지 못하면 되냐고
-
언매 장지문에 나온 개념 9 1
자주 나오는거 있으면 이것까지 공부하는건 너무 비효율적일까요?
-
실모 한번 풀려면 2시간동안 집중해야함
-
그래보임
-
메인머임 4 3
뭐 의심 되는 사건 있었음? 글에는 증거 1도 없는데 왤케 관심을 많이 받뇨이
-
독일어의 잔재를 그대로 씀 사실 잔재라기에는 그게 원조인데 영미유학파의 용어쿠데타가...
-
축구가 잊혀지지 않아 2 0
우웩
-
북한 물리 교과서 ㅋㅋㅋㅋ 2 1
폰트부터 용어까지 어질어질하네...
-
응…
-
디저트39에서씹덕콜라보안시켯는데 캐릭터그려준컵줌 2 1
오따끄같이생겻나봐
-
문자하는법좀 0 0
뭐한마디하면 응응 아진짜? ㅋㅋ 이 지 랄 하는데 정신병개씨게올거같은게...
-
교수님 오늘 성적 준다매요 0 0
왜 안 주는건데
-
본인학교교장이축구틀어주지말래서 0 0
우리반은안틀어줫는데 옆반은 쌤이 걍 틀어주셧는지 소리지르고 그러는거 들리던데 그거...
-
피램 기출 갖고있는 천사 구함 6 0
총 문항수 알려줄 천사 구함
-
한국이싫어졋어.. 3 1
우우한국사공부안할레 남아공한테도따이는나라의역사를공부하기싫다
-
홍금보의 놀라운 월드컵 일대기 0 0
2014 러시아 1대1 무승부 알제리 4대2 패배 벨기에 1대0 패배 2026 체코...
-
항미원조 ㄷㄷ 4 0
ㄷㄷㄷ
-
demographic 1 1
인구통계학적 수능판은 아니고 기사에서 본 단어입니다
-
과외시장 누나 왜케예쁘냐 ㄹㅇ 8 1
목동/강서 누나 이거보면 쪽지주라
-
며칠전에 오르비 북스에서 도서 이벤) 6일만에 가능한 그것이라는 제목의 어그로성...
-
난웨평가원보다사설이잘나오지 2 0
월례나 서바나 교육청이나 69수능이나 난이도차이가 별루 없는거같은대 오히려 평가원이...
-
이 해설 논리적 비약 없나요. 수학 미적분 질문 제발 도와주세요 ㅠㅠ 2 0
f(x)와 f 역함수가 공통접선을 가진다고 접점의 좌표가 x=y 대칭이라는게 맞는...
1빠
축하합니다 저도 달고 싶네요..
어느부분에서 해당조건안됨은 확인가능한가요?
왜 아닌가요?
4월9일 신청했고, 본인성적표, 본인명의 계정, 표점기준 백분위 99.9이상입니다.(100이라 반올림 되어있지만, 전국석차 역시 기재되어있어 확인 가능합니다.)
학원에서 응시한 전국단위사설모의고사이고요. 저는 독포0점에 강등 회원도 아닙니다.
나이도 걸리지 않고요
담당자가 성적표를 확인해 보니 27412명중 28등이라 하는데, 99.91이라는 백분위는 어떻게 계산해서 나온 것인가요?
안녕하세요 오르비입니다. 회원님 이성적표로 다시 에피신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 통과됬다!
달릴때까지 기다려야지~
감사합니다. 눈알은 언제 달리나요?
감사합니다
눈알 언제 달리나요
에피명단에는 있는데 눈알이 안 바뀌네요...
눈알 언제 달아주시는지...?
에피명단에 있는데 눈알이 안 달리네요??
눈알이안달령
감사합니다
눈알 빨리 달고싶어요!
통과 되었는데 왜 아직까지 눈알이 안달리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