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준헐 [192416] · MS 2017 · 쪽지

2017-02-07 23:27:44
조회수 8,392

부천 독재학원 추천합니다ㅎㅎ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1147417

작년 11월부터 상동에 있는 중앙LNC학원에서 공부중인데 부천에 사시는 독재 생각하시는분들께 도움이 될까 글 립니다.

이투스, 독한, PK 등 5군데정도 상담받아봤었는데 그중에서 LNC가 제일 괜찮아서 지금 4개월째 다니고 있는데요,

다른 학원에 비해서 특화된 장점이 있어서 말씀드릴게요.


그건 바로 1인 1PC입니다.

다른곳은 태블릿 주거나 인강실이 따로 있더라구요.

인강실에서 들어야하는 경우, 자리도 이동해야하고, 다른 학생들이랑 자리싸움도 해야할거 같아서 배제했었고,

태블릿의 경우 인강듣다 딴짓하는게 걱정됐었습니다.

하지만 LNC는 좌석마다 PC가 있어서 넓은 화면으로 아무때나 인강 들을 수 있고, 컴퓨터 화면을 감시당하고 있기 때문에

딴짓을 절대 할 수가 없어서 좋습니다. 실장님 컴퓨터 모니터 양쪽으로 감시모니터가 있어서 학생이 인강 화면 아니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더라구요. 그걸 보고 나니 수만휘나 오르비 등 커뮤니키 들어가는것도 눈치보여서 안들어가게 되더라구요.

공부시간이야 어느 독재학원이나 비슷할테니 얼마나 딴짓을 안하고 공부에만 집중하냐가 독재의 관건이라 생각하는데, 이런면에서는 공부할 환경은 완벽히 갖춰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과목별 멘토, 출결 관리, 식사 등 다른 부분들은 다른 학원들과 비슷하다고 생각돼서 가장 큰 장점만 말씀드렸습니다.

아, 개방된 공간에서의 공부하는 걸 선호하는 학생을 위해 카페형 공간이 있다는 것도 장점이겠네요.


관심있으신분은 상담 한번 받아보시구요, 지금 지인 할인 기간이라 저에게 쪽지로 성함 남겨주시면 할인받을 수 있도록 연결해드리겠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