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화수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114246
피타고라스가 어떤 하프소리를 듣고 너무 아름다운 나머지 거기서 찾아낸게 조화수열이고 그래서
Harmonious sequence인가 그렇다던데.
스펠링 맞나여??
아.. 그냥 그렇다구요.
요즘 글 너무 안쓴거같아서 뻘글
흐규 글수정함 실천님 ㄱㅅ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114246
피타고라스가 어떤 하프소리를 듣고 너무 아름다운 나머지 거기서 찾아낸게 조화수열이고 그래서
Harmonious sequence인가 그렇다던데.
스펠링 맞나여??
아.. 그냥 그렇다구요.
요즘 글 너무 안쓴거같아서 뻘글
흐규 글수정함 실천님 ㄱㅅ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저도 요즘 글을 너무 안쓴거같아서 뻘댓
아니에요 피아노,하프 등에서 음계 설정할때 쓰이는게 harmonic 수열이고 우리나라사람들이 초창기에 harmony를 무작정 조화라고 잘못 번역해서 그렇게 이름붙여진거에요
조화수열이 그 뜻이었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