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이 일베 좀 하면 뭐 어때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0960480
공부만 잘하면 ㄱㅊ지
패드립 좀 치면 뭐 어때 공부만 잘하면 좋지
학생의 본분은 공부라는데
강사는 강의만 잘하면 되고
잘가르치기만 하면 되고 ~
우리 서로 인성이 필요하지 않은 세상을
만듭시다 인성은 필요없고 실력이 있으면
모두 다 허용되는 세상에서 살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띵보 사퇴했으니까 그냥 도게자하고 벤어게인이라도 하면 안되나 0 1
어차피 둘 다 욕은 먹었어도 벤투가 더 낫지않나
-
ㅇ.
-
그렇게 또 밤을 새웠다 1 0
또 어제 10시부터 자고 철야함 이거 ㄹㅇ 고쳐야 하는데
-
메패구매완 2 1
무휴반가보자
-
런닝 스타또 9 0
-
9호선 급행이 너무나도 사랑스럽다
-
서울 복귀 2 1
하는중
-
이거들어바 4 0
굿.
-
13년생이 중1이라고.. 3 1
말이안되네그냥
-
하체 운동을 했는데 거기다가 러닝까지 하는게 먼가먼가임
-
아침러닝 7 0
3km 완뇨 씻구 이제 출근 준비하러 가볼게용
-
이번주도 다들 화이팅 2 1
응
-
지금도 ㅈㄴ말짱함 낼 기말고사인 정시파이타
-
ㅇㅂㄱ 0 1
-
전 여기까지군요 1 1
슬슬 전사하도록 하겠습니다
-
낮밤이바뀜 2 1
잠도안엄
-
모기가 멸종했으면 좋겠어 0 0
모기한테 빨린것만 50ml 넘을듯
-
생존신고 6 1
-
정말 멋지고 아름다운 일이야
-
241119 0 0
삼각함수가 아닌 일차함수로 해석한 이의제기가 있다는데 그럴만함 명확하게 삼각함수라...
-
실망입니다.....
-
메가패스 23에 양도받습니다 0 1
쪽지 주세요
-
안싱글벙글 노베 살려주세요ㅛㅛㅛ 12 0
현역때 이 성적이었고요 (공부 아예안하고 전문대 감) 군대 다녀와서 전문대졸...
-
여러분 저 됐어요 4 1
나무늘보 되버렸어요.새벽 12시~6시 활동하고 그 외엔 밥만 먹고 거의 자는것 같아요...
-
대성패스 0 0
대성패스 파실분 없냐뇨…ㅠㅠ
-
테일러 텐카이! 5 0
하카이사츠 이치시키!
-
키구리같은여자사귀고싶다 5 1
-
무서워서 나옴 2 0
사람 없음
-
수능 입시 시절(완) 2 2
수능 당일 날은 예상대로 너무 긴장해서인지 한숨도 자지 못했고 눈만 감은채로 있다가...
-
삶이고달프구나.. 3 0
어서수면패턴을되돌려야..
-
새벽 3시에 스카가는 사람 실존 16 0
간다
-
김지영vs김기철 0 0
김지영쌤 유형덕해까지 들어서 문풀 스킬은 어느정도 아는데 해석이 너무 딸리는데...
-
수능 입시 시절(3) 0 0
사람이 시간이 지나면 참으로 간사해진다는걸 삼수를 시작하면서 깨닫게 되었음. 처음...
-
개발일지! 8 3
인 줄 알았지? 모델2는(이 용어를 개발일지에서 사용한 적이 있었나 싶지만)...
-
최근 헌법재판소는 실제 아동이 등장하지 않더라도, 아동·청소년으로 인식될 수 있는...
-
that's why I sleep all the time Just to hear...
-
수학 실모를 몇개 풀다 보면 0 2
와 이문제 어떤 ㅅㄲ가 만들었을까 라는 생각이 드는 문제가 있음 ㅈㄴ 잘만들었다는...
-
오듣노 35일차 0 1
혁오 - Tomboy 젊은 우리 나이테는 잘 보이지 않고 찬란한 빛에 눈이 멀어 꺼져가는데
-
혹시 국어 주간지는 필수인가요? 11 0
현재 시대인재 기출+마닳 2회독 , 수특수완 한 상황입니다 주간지가 중요하다는데.....
-
35일차 10 2
벼락치기함
-
논술 준비 어뜨케 하나요,, 0 0
개꼴통이라 내신은 이미 고인이시고 사탐으로 최저 맞춰서 약술논술 써서 국민 가천...
-
한번 요번 헌재 결정에 대해서 2 1
논설문처럼 써봤는데.. ㅋㅋㅋ 올려볼까..?
-
절대 엄마아빠보단 먼저 죽지 말아야지 10 5
내가 죽는 것보다 엄마아빠가 슬퍼하고 고통스러워 할 거 생각하면 그게 더 슬플거같다
-
매튜렁 씨발새끼야 3 0
고맙다 기어코 6승 1패를 8승 8패로 만들어주는구나
-
새벽공기 좋다 0 0
담배연기, 매연이 없음!
-
생각보다 응시료가 많이 비싸네 미국 게 다 그렇지만..
-
6시간뒤시햠인데아픔 2 0
1시간전에 토 4번하고 지금 배가 너무아파요 응급실가서 수액맞고 좀잠못자더라도...
-
6모가 쉬우니 2 1
내 찐 실력을 알 수가 없네 진짜 내 실력인건지 쉬워서 뻥튀기된건지
-
배가 고프니 2 0
비빔면을 먹을것임
-
수능 입시 시절(2) 0 0
처음 수능 공부를 해왔던 당시에 인강도 듣지 않고 과외도 안 듣고 학원도 안다녀서...
반어법
여윽시 시인
여윽시 시아닌
갓갓
인성이 뭐라고 생각함?
사람의품격이라생각합니다.
솔직히 해도 별로 상관안함. 개인은 자유가 있고. 내 앞에서 지랄만 안하면 됨.
그러게요 그런 오르비가 연대 락스녀
사건 때 왜그리 부들거리는지 이해가 안 됨
어차피 둘 사이에 일이였을텐데
남한테 직접적인 위해를 가한 거랑 같나.. 일베해도 경찰에 안잡혀가요 렌즈에 락스바르면 잡혀가고요
잡혀가든 안 잡혀가든 그 둘의 일이죠
우리가 왜 분노합니까?
ㅇㅈㅇ과 ㅎㅇㅈ도 그 둘만의
일이라던데 사람들이
락스녀도 그 당사자와 락스녀와의 일
아닙니까?
아닌데요. 구조적 문제가 있었죠.
두 개의 차이점이 뭐죠?
자신이 그런 생각을 갖고 그냥 사는거랑 직접적으로 표출해서 남에게 피해가 가게끔 하는거랑은 명백히 다른 문제 아닌가요?
여성 강사에게 성적인 욕설을
본인 제자들이 다 보는 앞에서
하는 것이 직접적 표출이
아니면 무엇인지
저도 그게 직접적 표출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르비 방금 들어와서 무슨 사안에 대해 얘기하시는지 잘 모르겠지만 굳이 나누자면 일베표출과 여강사욕설/락스녀 는 다르다고 말씀드리는 겁니다
아 그부분은 동의합니다 한 글을 보다가 강사는 잘가르치기만 하면 된다라고
라는 식의 말이 너무 화가나서 글 썼네요
현우진 강사님 수업을 들어본 학생은 아니고 둘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도 모르지만 제가 들은바 ㄱㅂㄴ ㅊㄴ 이런욕설을 하셨다는데 정말 왜 선생이 아니라 강사인지 알겠다는 생각은 함
ㅋㅋ 논리봐
윤동주님 그사건에 분노하는건 개인의 자유지만 공개적으로 당사자도 아닌사람이 법적인잘못도 아닌 사적인 당사자들 사이의 사건을 명예회손하고 여론몰이 하는건 18세기식 인민재판일뿐이지 절대적이고 공평한 법과같은 기준을 가지고 비판하는게 아니기 때문에개인의 도덕적 잣대로 남을 공개비판하는건 지양해야할 태도이고 법에도 사실적시에 의한 명예회손과같은 조항이있는것입니다
회회....
일베하는거 까진 신경안써요. 남들한테 불편함만 안주면
쓰레기들이 나라 쓰레기만들고 우리 삶 줫같게 만드는거에요. 다들 좀 멍청하시네
서어어언동 수준이
일베도 나치처럼 극단적인데 그걸 방치한다뇨.. 뭐든 선이있는거죠.
아 반어법인가..
일베 할수는 있죠. 다만 제 주위에있다면 일단 거를꺼임!
아가리에서 뱉은게 다 말은 아니지 다행이네 덕분에 님말은 믿고 거를 수 있겠네요ㄱㅅ
제발 걸러주셈
글을 읽지도 못하는 사람이 내 글을
읽지 않았으면 좋겠음
네임드 뒤만 빨아대는 오르비언들이
한둘인가 ㅋ
? 네임드 뒤 빠는건 그쪽 가서 얘기하고 내 댓에 쓸데없이 광역저격하지마셈; 기분 나쁘니까 대댓 그만 달고~
ㄴㄴ 가장 기분 나쁘고
더러운 게 님이 내 글에 댓글 다는 거임
앞으로 달 ㄴㄴ
달지 마라니까 끝까지 다네^!^ 응 제발 가ㅠㅠ
진짜 애도 아니고
참
꼭 강사가 아니더라도 한 인간으로서 인성은 확실히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수강생들은 인생방향을 잡아줄 멘토를 구하는것이 목적이아니라 단순히 수능성적을 올려줄 강사(상품)를 원하는 소비주체입니다. 저도 "강사가 강의만 잘하면 되지" 이 말이 너무 극단적인 부분이있기에 전적으로 동의하진 않지만 수강생의 최대목적은 좋은 강의력과 컨텐츠를 제공받는데 있기때문에 부분적으로는 동의가 되네요.
조그만 일에도 부끄러움을 느끼셨던 시인을 닉으로 달고 계신걸로 보아 반어법 같은데....
갓-동주
중2도 아니고 인물 사진 걸어놓고 깨시민인척 하는 게 혐오스럽네 ㅋㅋ 소름
얼마나 자존감이 없으면 자기를 대표할만한 개성도 없이 그저 모방... 논란이 있다 싶으니 얼른 깨시민 코스프레 ㅋㅋ 하수구 냄새 난다 했더니 여기였구만!
그저 반박할 논리도 없이 자존감까지
들먹이며 무논리식 공격
이거야말로 자존감 극하위인 사람들이
하는 건데 ㅋ힘내셈
윤동주는 그저 내가 좋아하는 시인일뿐
반박할 논리가 없다는 게 애초에 댁 논리가 모순 투성이인데 내가 하나하나 잡아줘야되나 ㅋㅋㅋ 불법과 커뮤니티 유저를 동일선상에 놓고 비교하는 댁 머리 수준으론 이해 불가하는 부분이냐?
당신같은 사람들이 무슨 일만
있으면 깨시민 코스프레,"진지충"이란
말을 섞어가면서 진지해져야할 때
진지해지지도 못하니 억울한 사람이
억울하다고 말 못하고 가만히
있는 겁니다
깨시민 코스프레가 뭔지는 아냐? 남들이 다 까니까 뭔지도 모르고 까는거다
일베가 정치적으로 공격을 심하게 받지만 거기도 사람 모임이여서
정상인이 비정상인보다 절대적으로 많은데 그냥 아무 이유도 없이 인터넷상에서
남들이 좀 깟다고 까는 졸렬함이 깨시민 코스프레가 아냐? 진지충?
남들 돈 얘기에 진지해져야 될 이유가 굳이 있나? 이건 댁 오지랖이 더럽게 넓은거지
인스타에 수많은 제자가 보는데
ㄱㅂ년을 쓰는 걸 비판하는 게
오지랖이라고 치부하네
논리 구조가 딱 1인칭이네 ㅋㅋ 진짜 유치찬란하셔요 댁이 관여하면 참된 일이라 생각하시나본데 댁이랑 하등 관련 없는 일에 관여하는 건 오지랖에 넓다는 소리 밖에 안들어요 ㅎㅎ 더군다나 개인 생각 차이인걸 반어법까지 써서 비꼬는 이유가 도대체?? 강사 비판 관련 글도 아니고 오르비 몇몇 사람들 댓글 아니꼬왔다고 나 관심좀 주소하는 글을 올리는 취지가 뭐죠? 얼굴도 모르고 실명도 모르는 댁같은 사람한테 생각 바뀔 사람은 한명도 없을텐데? 비꼼? 햐~ 윤동주 타이틀 걸고 대애단한 일 하십니다?
그리고 억울한 일 꺼냈는데 억울한 건 ㅎㅇㅈ이지 ㅋㅋㅋ 지금 댁 논리 구조에 모순 잔뜩 끼어있는 거 앎? 댁 말씀처럼 현우진이 진지해져서 억울하다고 말 꺼냈는데~ 그걸 까고 있네요 또 당신은 당신 논리에 어긋나게 ㅋㅋㅋ 청문회도 아니고 자기가 했던 말도 기억 못하나용??
누가 안 억울하다 함?
본인이 수많은 제자들을 가지고 있으면
그에 대한 책임을 져야지
ㄱㅂㄴ이라는데 그걸 억울하니
넘어가야 맞는 건가
본인이 억울하면 글을 쓰든 삽자루처럼
발키리를 찍든 명확한 말을 하며 비판하던가
애매모하게 인스타에다가 글을 쓰니
수험생들은 혼란만 오지
우리 인성이형이 왜 필요없어 ㅠ
일베는 인성 ㅎㅌㅊ? 논리 좋구여
일베하면 인성 ㅎㅌㅊ임?
일베까는 애들은 자기들이 뭐 대단한거 마냥 정의의 용사처럼 말하는데 내가 보기엔 솔직히 일베애들 중 극단적인 ㅂㅅ 몇명 빼고는 오르비 애들이랑 별 다를바없음
일베를 하는 것은 본인의 자유니
상관 안 하는데 일베랑 오르비랑
동급으로 묶는 건 좀 웃기네요
일베가며뉴님이랑 비슷한분 많음
딱히 가보고 싶지는 않음
워낙 사건이 많이 터졌던 곳이라
당연한소리하는데 왤캐 배배꼬인사람이 많은건지... 공부만 해서 저러나
일베 인성 ㅎㅌㅊ 맞는데; 뭐지
이걸 반어법인걸 못알아먹는 사람들도 많네..;;
자 이제 우리모드 끄읕~ ^^ 싸우지말아요
피해야 할 요주 인물 top 3 일베충, 워마드년, 소라넷 변태새끼
우리 모두 조심합시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