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경영 갈 거임 ㅡㅡ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0488835
아무튼 갈거임 ㅡㅡ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MIC 멘토링 첫 오프멘토링 진행했습니다. 10 12
(사진은 최대한 제얼굴만 나온걸로...) 갑작스럽게 준비한 탓에 멘토 9명과 함께...
-
[팀 MIC] 무료멘토링 멘티 모집합니다. 일반청의미 입니다. 38 65
안녕하세요. 공부의 신 온라인 멘토 1기로써 멘토를 1년반째 맡고있는...
몇점이세요?
가세요 어여
ㅎㅇㅌ
ㅎㅇ ㅎㅂㄷ
ㄱㄱ
문 뿌수고 오실듯 ㅎㅎ
ㅆㄱㄴ
같이가여!
쉽게 가시겠는데요?
오세요 쏘강
반영비로 씹어먹어버리셨네 ㄷㄷ
난 서강 사과 갈거임ㅡㅡ
ㅎㅎ 동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