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공부인증 3 0
매체-오르비 1h 34m
-
서프 예열 지문 0 0
경업금지약정 뒤집힌 감각질 사고 실험
-
오늘의 공부인증 4 1
향기로운 꽃은 늠름하게 핀다 1~3강
-
오늘의 공부인증 6 5
-
아 08도 별로 없구나?
-
07이 황금돼지니까 5 1
다음 황금돼지는 2067이 맞죠?
-
국수 모름(분실) 98.05 98.34 94.06 97.61 93.71 국수탐 x...
-
아 나 주사 찾은듯 2 0
술마시면 걍 집에까지 걸어가네
-
같이걷자 2 0
난다궁그매
-
썸탈때 어디까지 ㄱㄴ함 7 1
ㅈㄱㄴ
-
진짜 원서 쓰기 수월할거같은데 하아
-
5개월의 기적 1 1
힝…
-
물리 실수 진짜 0 0
ㄴㅂㄴㅁㅌㅂㄱㅈㅁㄴㅁㄱㅁㄹㅂㅊㅈㅏㅏ
-
수능 최적화 훈련을 위해 0 0
4시간 자고 서프 치기
-
부산 쪽 자대유 간호학과 다니는 중이에요 1학년입니다 오늘 성적 나왔는데 복구가 안...
-
나도 이미지 해줘 8 0
-
고양이는 냥냥 2 2
오늘은 고등어 훔쳐먹었다옹!
-
2022 수능 98점 2025 수능 100점입니다 과외와 학원알바를 오래 하다가...
-
시스템이 젇지에게 역으로 벌점을 먹였고 컨관의 도움으로 젇지는 겨우 돌이왔다고 한다.
-
에피 갖고싶긴 한데 4 0
갠적으루 색감 별루야...
-
내 생각은 좀 다른게 30대 초중반까지는 관리 잘하면 어느정도 여자로 보임 진짜...
-
간만에 입시 네임드 겸 교육업계에 종사하는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14 5
돌돔 능성어 벤자리돔 줄무늬전갱이, 갑오징어 등 가락시장의 값진 해산물을 즐길 수...
-
반수생 공부 조언 2 0
안녕하세요 고려대학교 현역 정시로 갔다가 반수 결심했습니다. 시대 반수 s반에서...
-
매개변수 문제 5천덕 11 0
묻혀서 덕코걸고 재업
-
가치를 증명하기 위한 삶은 1 1
너무 어려운거 같다 솔직히 좀 많이 지치네
-
“화2 극구 반대하시는 분” 4 4
하지만 올해 또 화2를 하는
-
ㅡㅡㅏㅡ 5 0
ㅜㅡㅡㅡ
-
예? 잠정 중단된 거 아니었냐고요? 네, 그래서 기존 건 버리고 모델2로 새로...
-
다들힘내용 1 0
나도 힘내고 님들도 힘내세요 화이팅 ㅎㅎ
-
이틀밤샘 레츠고 2 0
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 4 3
술마시고 친구랑 집까지 걸어왔는데 15 km 정도걸었네 ..한 3시간 걸은거 같은데 ㅋㅋㅋ
-
센츄? 11 0
저거어케받는거임뇨
-
자살해야지 4 1
-
10만덕만 4 1
"줘"
-
님들 이거 답 쫌 3 0
ㅈㄴ고민임
-
앞에 8로 시작할텐데 ㅋㅋㅋㅋㅋ
-
회사에서 안사간 아쉬운 것들 1 0
국어 무료배포로 할까요모고나 엔제 양식중에 뭐가 나음?
-
국어 지문 검토 해줘 1 0
Ai한테 부탁해서 만든 지문인데 문제 퀄 어떤지 평가해줘봐
-
오르비언 이미지에 16 2
일단 애정결핍이라고 쓰면 높은 확률로 맞는듯 ㄹㅇ
-
개발자님 0 1
센츄 에피도 뗏다 붙였다 할 수 있게 해주떼여
-
국수 고1 3모 98.23 6모 99.74 9모 98.09 10모 98.99 국수탐...
-
전 이미지 어떤가요 6 0
-
센츄개많네 14 2
센츄 댓글 금지
-
서푸 1 0
허ㅏ이띵
-
거의 이틀간 누워지낸후 첫공부 6 2
어제 아침 6시부터 머리아프고 몸살기 있어서 수액 맞았는데 아직도 안나음 뭐지 수액...
-
9평 모교 신청 3 0
9평 데드라인을 신경쓰지 않고 공부만 하다가 정신 차려보니 데드라인이 조금씩...
-
ㅇㅁㅈ써주새요 7 0
-
아니재수는 6 0
걔가하는댜 왜 내가 이렇게 만ㄹ이먹엇지 아오
-
나 이미지 어떰? 11 1
궁금해
-
국어 기출 분석 시간 1 0
1회독이긴한데 지문당 어려우면 두시간 쉬워도 한시간씩 걸리면 많이 심한가요? 시간...

저 크루비에서 옷 샀음
허언ㅇㅈ
ㅋㅋㅋㅋ첫댓글부터
김 당첨 축하합니다 크루비 회원가입후 : 1:1문의 게시판에 오르비 김당첨이라고 오르비 (별명) 과 함께 적어주세요.
저 크루비사장 딸인데요 아빠가 크줌마님한테 트레셔맨투맨 물건확인한다고 하나 가져와보래요
저는 김 받기 싫어서 이 대회에 참여하고 탈퇴하러 갑니다
자 제가 바로 그 수능만점자입니다
크줌마가 계속 크루비 싸다함
집이나 가세요
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ㄱㅋㅋㅋ아
허언증은 아니고 3000원 랜덤박스에서 온 후드가 같이 산 옷보다 예뻐서 자주 입음. ㅆㅅㅌㅊ
어제 밤새 크루비에서 옷보느라 인증다놓침
김 당첨 축하합니다 크루비 회원가입후 : 1:1문의 게시판에 오르비 김당첨이라고 오르비 (별명) 과 함께 적어주세요.

크리스마스에 크루비 옷 입고 애인이랑 같이 보낼 예정입니다^_^저 상품들 중 김을 가장 입고 싶습니다
저는 노잼 입니다.
허언이 아닌데여ㅜㅜ
인정합니다
ㅆㅇㅈ
저 1등인거 같은데
혹시 이번에 수능 보시나요?
셋 다 있으니깐 주지마세여
맨투맨 축하합니다 크루비 회원가입후 : 1:1문의 게시판에 오르비 맨투맨당첨이라고 오르비 (별명) 과 함께 적어주세요.
꺅!
오늘새벽에 옷시켰는데 크루비김과함께 오후5시에 배송완료... 알라딘인가
근데 진심으로 셋다 별로 안가지고 싶음. ㅋㅋㅋㄱㅋㅋㅋㅋㅋ 굳이 준다면 김주세요 ㅇㅇ.
크줌마 수지랑 닮았음
저 수지 안닮았어요. 김연아 닮았습닏.
... 혹시 관리자님도 이벤트 참여하세요?
네
ㅋㅋㅋㅋㅋ
맨투맨 당첨 축하합니다 크루비 회원가입후 : 1:1문의 게시판에 오르비 맨투맨 당첨이라고 오르비 (별명) 과 함께 적어주세요.
저 옷알못 이었는데요... 크루비 광고보고 이쁜옷 몇 벌 사입었는데 재종반에서 여자애들이 관심도 가져주고 말도 걸어주고 해서 친해지다보니 연애를 하게되서요... 재수를 망했습니다... 하ㅠㅠ 크줌마... 저 코치자켓으로 위로해주세요...
코치자켓 당첨 축하합니다 크루비 회원가입후 : 1:1문의 게시판에 오르비 코치자켓 당첨이라고 오르비 (별명) 과 함께 적어주세요.
여신 크줌마!! 제가 일등에 당첨된걸 지금 확인했습니다 세상에세상에...ㅠㅠㅠㅠ 쪽지좀 확인해 주세요...! @크줌마
여친 생겼어요~~
크루비모델들 전번에 우리집와서 쌈바춤쳤음.
메르켈: 가방은 놓고 말하는건 어때?
???? : 이거 크루비에서 협찬받은거얌 안돼 홍보중임ㅋ이쁘지?
크루비에서 쓴돈만 계산해도 옷가게 차릴 수 있었음
크루비에서 옷 사지 마세요 크루비에서 산 옷 세탁기에 돌렸더니 세탁기 고장남;
ㅋㅋㅋㅋ리얼하네요
김 당첨 축하합니다 크루비 회원가입후 : 1:1문의 게시판에 오르비 김당첨이라고 오르비 (별명) 과 함께 적어주세요.
저 크루비 옷살거에여
크루비에서 다이아몬드 서플라이 츄리닝 바지 샀는데 카톡문의 했는데 한 달넘게 상담 답변 안해줌 기모띠
저 마스터 보는데 제가 크루비 옷 입고 찍은 사진이랑 똑같은 사람이 주인공 경찰로 나와서 깜놀함
트래셔 코치재킷 잘 받아봤습니다~!
크루비에서 샤넬 루이비통 구찌 최저가로 샀어요^^ㅎ 여기만한 데 없네요~
이번에 크루비꺼 옷 사서 여자친구 선물 해줬네요^^
크루비 김으로 옷 만들었다네요....
ㄹㅇ임??
여자친구에게 크루비에서 산 옷을 선물해주려고 합니다
대학붙었다!!...ㅠ
크루비자기야~일하느라 힘들지....?
김 당첨 축하합니다 크루비 회원가입후 : 1:1문의 게시판에 오르비 김당첨이라고 오르비 (별명) 과 함께 적어주세요.
1등 상품 전~혀 갖고싶지 않음 ㅎㅎㅎ
잘생겨서 미안합니다
크루비>>>>>>>>>>>><>>>아보키>>>>보세>기타 잡메이커
아보키 배송 암걸리던데ㄷㄷ
크줌마가 아줌마라면서요?
우와 1등으로 주는 옷 너무 이쁘다
여사친 : 야, 좋아해!!
나 : 뭐...? 우리 사귈까??
여사친 : 크루비 좋아한다고ㅎ
나 : 나도 크루비 좋아하는데..!! 너도 크루비를 좋아한다니, 이건 운명인거 같아. 우리 사귈래??
여사친 : 구랭ㅎㅎㅎ
그래서 내일 여자친구랑 손잡고 데이트할려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재수성공~!! ㅎㅎ 원하는 대학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크루비에서 옷 산썰
때는 올해 제가 휴가 나오기전, 크루비에서 ㄹㅇ장사밑천까지 다파는 세일을 진행중이었음 겨울나기 세일이었나 겨울특집이엇나
그때가 가을쯤이었나 여튼 미세먼지가 장난아니던 시절임
하필 제가 그때 ma-1 m-65 이런 군용 옷에 빠져있었음 ㅋㅋㅋㅋㅋ
몇달전이지만 지금생각해봐도 얼척x패션에 콩깍지 씌임
여튼 사지방에서 평소랑 같이 쇼핑몰 눈팅 오질라게 하고있었는데,
그때 제눈에 X파인더스트리옷이 띈거임
Alpha N-3B Parka black 이거였는데 스샷으로 볼땐 씹간지킹갓엠퍼러급이었음
근데 또 웃긴게 ㅋㅋㅋㅋㅋ 제가 옷을 제 손으로 사본게 손에 꼽음
그래서 싸이즈도 제가 입는 군복 위주로 짬 ㅋㅋㅋㅋㅋ 바보 ㅇㅈ
(이거말고도 딴거 시킨게 있었는데 다 안맞음 거의 오버오버오버핏)
어쨋든 로그인 땋ㅎㅎ하고 딱 밑에 실측 사이즈보고 아 이거면 되겠다해서 라지사이즈로 샀음(평소에 라지사이즈 입으니까)
제품이거임: http://www.crewbi.com/app/product/detail/247818/0
휴가 가기 2달전이었음
휴가나오자마자 흥분된 마음으로 딱 집에 들어감 박스를 뜯어서 딲보는데
와 ㅅㅂ 이거 곰이 입어도 안맞을 각임 진짜 개큰거임 옷 딲입었는데 시X 무릎까지 내려올듯
이거 그때 가격이 89000원이었나 제 월급으로 꼬박꼬박모은거 이번겨울은 이걸로 나야겠다 싶었는데
직접 보니까 ㅋㅋㅋㅋㅋ 줄리엔강이 입어도 남을 핏인거임 와 XX X됬다
이거 우짜지 하면서 지금까지 살아왔던게 주마들처럼 지나가는거임
심지어 환불불가조건 달린거 산거라 환불도 안됨; 온지 2달지나서 아무것도 안됨
그렇게 2달이 지난 지금... 그 옷은 아직도 장농안에 처박아둠
처분할려해도 진짜 머냐 그 보일러 광고에 나오는 곰새끼가 입어도 될만한 옷이라
도저히 처분할 생각이 안남... 이거 어케함 ㅋㅋㅋㅋㅋ 크줌마 누나 저좀 살려주세요
ㅋㅋㅋㅋㅋ
썰대회한다길래 제가 겪은거 써봄 ㅋㅋㅋㅋㅋ
참으로 안타까운 썰이네요
중고나라에 되파시길. 밀덕들이 살수있음 / 그당시에 환불 거의 다 받긴했는데
연락이라도 주시지..ㅠㅠ
그다음 크루비에서 구매가 있으시거든 . 따로 랜박 챙겨드릴게요. 구매후 1:1 제가 그 안타까운 누구입니다. (오르비) 하고 알려주세요
크루비 협찬 이제 안받을게요^^
저 여자친구 있음
오늘도 들어왔지 오르비
그러다가 찾았지 크루비
이제보니 다른곳 사이비
크루비입고 데이트 준비
크리스마스 하게되지 과소비
김 당첨 축하합니다 크루비 회원가입후 : 1:1문의 게시판에 오르비 김당첨이라고 오르비 (별명) 과 함께 적어주세요.
우와! 감사합니다!!
제 비율이 너무 길쭉길쭉 엄청나서 크루비에선 옷을 못사네요 그럼 이만
크루비에서 옷 사고 여친생김
이거 허언증아님
믿어줘...
키야! 크루비옷 덕분에 자신감 Up!
덕분에 여친을 사겼어요 ㅎㅎ
오늘 크리스마스는 행복할것만 같아요 ㅎ
안사
논술로 연고대 둘다붙을것 같은데 어디가는게 좋을까요?? 행시나 로스쿨쪽 생각하고 있는데..
아! 물론 둘다 예비번호도 못받았어여
이거사실 당첨자 발표 2017년 3월임 (크줌마 약속 잘지킴)
크루비 옷을 산 적이 있습니다(허언)
크루비 입으면 000스나하고도 3승 가능함
크루비김 먹었더니 너무 밍밍해서 햇반 하나도 다 못먹음 ;;;;
지금 햇반 식고있는데 맨밥먹긴좀그래서 김 몇장 더필요해요 저주세요.
크줌마 예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