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윤사문5등급미만인데 나왔는데 공부 어떤식으로 하면좋을까요? 4 0
현제 고3입니다
-
수학56등급인데 수1 수2 확통 베이직쎈 푸는게 맞을까요? 4 0
현제 고3입니다
-
수1 수2 확통 나이도 중하 문제집 추천가능한가요 9 0
현제 고3입니다
-
국수6등급인데 뭐부터해야 좋을까요 하하하... 10 0
현재 고3입니다 참고로 저는 회작 확통입니다
-
근대 제가 인강을 싫어하는 이유가 중12때 인강을했 었는데 좀 집중이안되고 퀄리티도...
-
국어6모때 6등급 받았습니다 독서 문학 화작선택입니다 3 0
독서 문학 문제집 선택에 계속 고민이됩니다 현재 고3입니다. 진지하게 제발제발 저 좀 도와주세요
-
6모 국어 35점 나왔는데 현제 고3이고 화작 독서 문학은 어떻게 공부를해야할까요? 6 1
독학으로 공부할려 하는데 독서 문학 화작 공부법좀 추천해주세요
-
현재 고3이 수학 공부법좀 알려주세요 확통 수1 수2 합니다 1 0
인강못듣고 독학으로 할려고합니다
-
수학 6등급 받았는데 수1 수2 확통 문제집추천해주세요 현제 고3입니다 2 0
34등급까지는 가고싶습니다 추천좀해주세요
-
영어54점 수학국어 각각 35점 생윤20점 사문8점 현제 고3이고 어떤식으로 공부를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9 0
영어 듣기는 5개정도 틀립니다 각 과목마다 공부법좀 알려주세요